-
-
스콜라스틱 사이트워드 스토리 (APP, 워크북 포함 / 팝펜 에디션/ 팝펜 미포함) Scholastic Sight Word Stories (100권) - 스토리북 100권+미니워크북 4권+스토리플러스 app +부모 가이드+리워드 스티커 / 팝펜 미포함
리자 찰스워스 지음 / Scholastic / 2022년 12월
평점 :
예전에 엄마표영어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노란박스라고 하면 <스콜라스틱 사이트워드 리더스> 라고 알 정도로 유명했는데, 이 책이 출간된지 수십년이 된 책이더라구요~
총 25권에 권당 2개씩 사이트워드가 포함되어 있는데 첫영어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사이트워드 1개 익히기도 버거운데 2개씩 있다니 아쉬울 수 밖에 없는데요!
이번에 새로 개정되어 판매된 <스콜라스틱 사이트워드 스토리>는 권당 사이트워드가 1개씩이라 각 책 학습이 끝날 때마다 딱 하나긴 하지만 완벽하게 사이트워드를 내것으로 만들 수 있게 도와줘요.
그리고 GRL레벨에 맞춰 A/B/C/D 4개 레벨로 구분되어 보다 체계적으로 사이트워드 중에서도 더 빈번하게 나오는 단어부터 익힐 수 있는데, 각 레벨 당 25권씩, 전체 100권으로 구성되요.
각 단계 박스는 책 25권과 워크북 1권, 영어로 쓰인 부모가이드와 리워드 스티커 셋트로 구성되요.
의미없는 단어의 나열이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스토리와 흥미를 끄는 일러스트로 그림책의 그림에 대한 호불호가 강한 초롱양도 재밌게 읽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스토리플러스 앱이 적용되어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전권 원어민 음원을 들을 수 있어요.
스콜라스틱 팝펜은 세트 구성에 포함되지 않으니 따로 구입해야 하는데, 팝펜으로도 읽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핸드폰을 부득이하게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팝펜으로 언제 어디서든 들을 수 있으니 좋아요!
전 사실 스토리플러스 앱으로 듣게 하면 초롱양이 꼭 영어공부 후에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보려고 해서 집에서는 팝펜으로만 듣도록 해요.^^;;
이 책이 좋다고 아마존에서 직구하는 것보다 국내에서 구매하고 피피오클래스도 신청하는걸 추천해요!
피피오클래스 뿐만 아니라 워크북도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우리나라 아이들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추가 기획해서 권당 3쪽의 워크시트로 구성된 두툼한 워크북이 포함되어 있거든요.
워크북은 3단계로 스펠링을 익히고 배운 사이트워드랑 다른 사이트워드를 구별해본 뒤 문장 속 사이트워드를 써보도록 되어 있어요.
재밌는 놀이식으로 구성되서 전혀 지루하지 않게 초롱양도 1일 1권 끝내는데 어려움이 없네요~
게다가 KT키즈랜드에서 <사이트워드 스토리> 영상을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니~ 와.. 정말 엄마표영어 시작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라로 볼 수 밖에 없네요~
저희집에 TV가 없다는게 아쉬울 뿐~~~ 나중에 KT 쓰시는 시골 할아버지댁에 가면 한번 보여줘야겠어요! :)
초롱양은 작년에 저와 함께 파닉스교재로 한번 둘러봤지만 아직 반의 반도 이해를 못한 상황!
그래서 스콜라스틱 사이트워드 스토리로 첫 엄마표영어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요즘 스콜라스틱 사이트워드 스토리로 꾸준히 영어 노출하고 있어서 그런지 주변에서 영어가 보이면 일단 읽어보려고 시도하더라구요~
오빠가 영어학원 숙제 한다고 펼쳐둔 영어 교재에서 자기가 아는 the랑 in이랑 is랑~ 이것 저것 아는 것 나온다고 얼마나 자랑을 하는지~ 중2 오빠에겐 가소롭게 보이겠지만 그래도 초롱양의 영어 자신감이 쑥쑥 크는게 눈으로 보일 정도에요!
이대로 7월까지 꾸준히 영어 사이트워드와 파닉스 노출해서 이번 여름방학 때는 똘망군도 진행했던 리더스북 100권 읽기 시도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