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4A - 초등 4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부터 #초등연산 이 #초등수학 의 전부는 아니지만, #연산 못하는 아이 중에 수학 잘 하는 아이는 없다는 이야기가 불쑥 떠오르더라구요.
유아 때부터 쭉 #엄마표홈스쿨 로 공부를 해왔기에 굳이 연산 때문에 학원이나 방문학습지를 시켜야겠다는 생각은 없었지만, #초등연산문제집 으로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잡아줘야겠다는 생각은 늘 있었죠!

그래서 똘망군의 #겨울방학 #수학예습 을 위해 선택한 #초등수학문제집 #해결의법칙 시리즈와 함께 초등연산 #홈스쿨링 위해서 #천재교육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 준비했어요~

#초등연산문제집추천 빅터연산은 연산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기 때문에 똘망군처럼 예습을 위해 선택하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수학교과서 와 연계된 #연산학습지 느낌으로, 교과서 속 수와 연산 부분을 좀 더 세분화해서 연산 실력을 탄탄하게 다져주니 그뤠잇!!!

 

 

일반적으로 #연산문제집이라고 하면 지루하다, 재미없다, 숫자만 가득하다 이런 투정을 많이 들어봤을텐데요!
#빅터연산4A 가 조금 다른 점이라면 각 문제를 풀어서 해당되는 한글을 답 순서에 맞춰서 껴맞추면 수수께끼나 연상퀴즈가 나오거나 워드퍼즐처럼 숫자퍼즐이 되어서 반복되는 연산이 지루하지 않게 구성되었다는 점이에요!

 

무엇보다 빅터 연산이 다른 초등연산문제집과 차이가 있다면 바로 #QR코드 와 함께 하는 #스마트기능 !
우선 연산 마무리는 QR코드 연산test로 진행할 수 있고, 틀린 문제는 새로운 문제로 test를 여러번 진행할 수도 있어서 홈스쿨링으로 초등연산 예습하기에 딱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