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무처럼 살고 싶다 - 나무에게서 배운 인생의 소금같은 지혜들
우종영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괜히 짜증나는 날 읽었다.  책의 마지막 장을 덮을 즈음 마음에

잔잔한 시냇물이 흐르는 것 같았다.  더불어 나무에 대한 지식도 많이 얻었다

아침마다 산에 운동하러 갈 때마다 나무의 이름을 불러줄 수 있어 더 좋았다

사람처럼 나무도 이름을 알고 만나면 더 반갑고 예사롭지 않게 보인다

누가 그랬던가  아는 만큼 보이고 느낀다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