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알라딘 서재
l
명예의 전당
블로거 베스트셀러
최근 서재글
이달의 당선작
인기태그
북플
l
알라딘 메인
l
국내도서
전자책
외국도서
알라딘굿즈
온라인중고
중고매장
음반
블루레이
커피
장바구니
주문조회
나의계정
고객센터
추천마법사
서재통합 검색
통합검색
국내도서
외국도서
전자책
만권당
알라딘굿즈
온라인중고
중고매장
커피
음반
블루레이
-----------
서재검색
서재태그
마이리뷰
마이리스트
마이페이퍼
서재
나의서재
l
전체글보기
보관리스트
구매리스트
방명록
서재브리핑
l
찜한 글
즐겨찾는 서재
내가 남긴 댓글
누군가가 남긴 댓글
먼댓글 브리핑
서재관리
l
나의 정보
카테고리 관리
레이아웃/메뉴
스킨/디자인
친구
오늘의 마이리스트
방문자 통계
글쓰기
l
리뷰
마이페이퍼
마이리스트
즐겨찾는 서재
l
koogi386님의 서재
https://blog.aladin.co.kr/707015249
글보기
l
서재브리핑
l
서재관리
l
북플
-
koogi386
리스트
마이리스트
리뷰/페이퍼
리뷰/페이퍼
방명록
서재 태그
21세기문화원
소설강화
제임스스콧벨
2007
8
powered by
aladin
그리하여 사람은 사랑에 이르다
l
리뷰/페이퍼
댓글(
0
)
koogi386
(
) l 2024-09-12 20:56
https://blog.aladin.co.kr/707015249/15845516
그리하여 사람은 사랑에 이르다
- 춤.명상.섹스를 통한 몸의 깨달음
박나은 지음 / 페르아미카실렌티아루네 / 2024년 7월
평점 :
책을 처음 접했을 때의 혼란스러운 감정은 아직도 생생하다. 커다란 표지에 그려진 이미지가 나를 사로잡았고, 동시에 그 내용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평범한 책이 아니라 뭔가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었다. 그러나 처음에는 앞과 뒤를 구분하지 못해 당황스러웠다. 책 표지에 남녀의 얼굴이 겹쳐져 있는 모습은 단순한 이미지가 아니었다. 붉게 물든 그 모습은 뭔가 깊은 감정을 암시하는 듯했다. 처음에는 그저 예술적이라고 생각했지만, 점점 더 그 안에 숨겨진 의미가 궁금해졌다. 이 책은 박나은 작가의 자전적 에세이로, 그의 솔직한 감정이 담긴 내용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처음 책장을 넘길 때 느꼈던 당황함과 동시에 누군가가 내 읽는 책을 지켜보고 있을까 두려운 마음은 본능적이었다. 작가가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나서는 더욱 놀라웠다. 그의 글에서 침울한 과거와 슬럼프, 이를 극복하려는 노력이 엿보였다. 글을 읽으며 나도 그 순간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고, 작가의 상황에 깊이 공감했다. 기승전결이 뚜렷한 그의 이야기는 희노애락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이 책을 통해 경험하게 되는 것은 몸과 영혼이 만나는 지점에서 느끼는 깊은 감정의 여정이며, 나 자신을 깨닫는 과정이다. 작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독자에게 섹스, 사랑, 명상의 교차점에서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전달한다. 특히, 성적인 에너지가 어떻게 나의 내면을 일깨우고, 우주와 연결되는지를 탐구하는 모습은 매력적이다. 나는 이 책을 읽으며, 나의 감정과 경험을 다시 돌아보게 되었다. 책의 첫 부분에서는 섹시한 명상가라는 독특한 정체성이 드러난다. 누군가의 손길에 의해 다시 깨어나는 감각은 정말로 강렬하다. 작가는 섹스를 통해 자신 안의 깊은 상처 를 파헤치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감정의 혼란을 솔직하게 표현한다. 이러한 과정은 외로움과 아픔이 어떻게 서로 연결되는지를 보여준다. 나 또한 그 외로움 속에서 무언가를 찾고 싶었던 경험이 있었기에, 그의 고백은 더욱 깊이 와닿았다.
책의 중반부에서는 몸과 영혼으로 돌아가는 길에 대한 성찰이 이어진다. 외로움이 커질수록 그로 인한 아픔도 커 지고, 그 아픔은 또 다른 외로움을 만들어낸다. 이 책은 그러한 고통 속에서도 희망의 실마리를 찾으려는 여정을 담고 있다. '죽고 싶어'라는 생각이 말로 변해가는 과정은 나에게도 공감이 갔다. 우리 모두는 때때로 그러한 어두 운 생각에 시달리지만, 그 속에서도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작성자가 제시 하는 소제목들은 신비롭고 몽환적이다. '점=우주'라는 개념은 우리 존재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만든다. 우리는 작은 존재일지라도, 우주와 연결된 큰 그림의 일부라는 것. 이 생각은 외로움 속에서도 나의 존재가 소중하다는 것 을 깨닫게 해준다. 독자가 이 책을 읽으며 외로움과 자유로움, 삶과 죽음, 고독과 사랑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고민하게 만든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죽음 이후의 재탄생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다. 과거의 아픔을 잊 고, 생명력을 폭발시키는 새로운 시작은 치유가 아닌 번성이라는 점에서 큰 감명을 받았다. 이는 나에게도 큰 위로 가 되었다. 힘든 시간을 지나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며, 우리는 다시금 나 자신을 돌아보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이 책은 외로움에 지쳐있고 사랑에 목말라 있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나의 영혼에 자유로움과 해방을 선물 하고 싶다면, 이 책을 한 번 읽어보기를 권한다. 자신의 몸이 배우고, 움직이며, 행동하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경험 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한 여정 속에서 우리는 어떻게 사랑에 이르고, 외로움을 극복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어렵게 책을 다 읽고, 생각해 본다... 저자는 고통과 사랑, 그리고 자기 발견의 여정을 통해 인간 존재의 복잡성과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것 같다. 사랑은 감정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하는 과정임을 강조하며, 이를 통해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같다. 어려운 주제이다....
*본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
0
)
먼댓글(
0
)
좋아요(
0
)
좋아요
l
공유하기
닫기
공유하기
URL 복사
l
찜하기
l
ThanksTo
소셜 링크 설정
트위터 계정을 알라딘 소셜링크로 설정하시면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나의 서재글을 내 트위터에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소셜 링크 설정
페이스북 계정을 알라딘 소셜 링크로 설정하시면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나의 서재글을 내 페이스북에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서재지수
: 80353점
마이리뷰:
1445
편
마이리스트:
0
편
마이페이퍼:
0
편
오늘 42, 총 16820 방문
오늘의 마이리스트
선택된 마이리스트가 없습니다.
최근 댓글
1억 만들기, 내 젊은 ..
덕분에 독서목록에 이 ..
먼댓글 (트랙백)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