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COM
김진우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1999년 11월
평점 :
절판


인터넷을 활성화와 기술의 편리함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제는 인터넷 사용이 생활의 일부가 되었다. 특히 인터넷으로 쇼핑이나 은행업무를 보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고, 또한 여러가지 서비스들도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이렇듯 비즈니스 분야로서 인터넷의 성장은 기존 업체 및 신규업체들의 인터넷 시장을 이용한 사업을 부축였고 많은 업체들이 인터넷분야에 대한 투자를 했다. 하지만 실제로 성공한 업체는 많지 않았다. 이는 분명 기존의 비즈니스방법과 다른 무엇이 인터넷에서는 필요하다는 반증일 것이다.

이 책은 이런 취지에서 시작을 하여 인터넷 비즈니스의 특성을 파악하고 보다 효과적인 사업전략을 수립, 활용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너무나 자세한 설명(?)으로 가끔 지루한 면도 있지만 경영학을 전공하지 않은 비전공자들도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있게 설명해 놓아서 창업준비나 인터넷 비즈니스를 구상하고 있는 초보자에게 체계적인 입문서로서는 적격이라 하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