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장소멸 2 - 업장소멸편 업장소멸 2
안동민 지음 / 서음미디어 / 1992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업장소멸이라....
이 얼마나 대단한 말인가? 불가에서 흔히 말하는 업보를 소멸시킬수 있다니! 이런 호기심으로 이 책을 처음 접하게 되었다.

그러나 내용은 정작 업장소멸에 대한 직접적인 방법은 찾을 수 없었다. 그냥 초능력자라 말하는 저자의 각종 x-file 같은 이야기들이 모여있는 이야기책일 뿐이었다.

물론 이런 x-file류의 이야기들을 그냥 재미로만 치부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제목과 부제가 업장소멸인 만큼 제목에 좀더 걸맞게 쓰여졌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면 업장소멸을 위한 실제적인 방책 제시라든가,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이라든가 등등.... 아무튼 이렇게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그냥 재미로만 읽는다면 그런대로 읽을만 한 책이다.(물론 이런 쪽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한해서이지만...^^)

책 내용 중 특별히 기억에 남는 것은 엘로힘에 관한 이야기와 노스트라다무스에 관한 이야기이다. 특히 노스트라다무스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꼭 읽어볼 만하다. 왜냐구? 이 책에 따르면 저자인 안동민씨는 노스트라다무스의 분신이며 인류를 구할 사람이기 때문이다... -,-; (황당하다구요? 사실 처음 읽을 때는 나도 매우 황당했다...^^)

이 이외에도 이 책을 살펴보면 중간중간에 상상을 초월하는 이야기들이 나온다. 물론 이런 내용에 대한 믿음의 선택 여부는 독자가 하는 것이다. 허나 한가지 분명한 것은 이 책은 귀신이나 외계인, 전생 등에 매우매우 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겐만 가치가 있을 것이다. 그 이외 사람들에게는 어쩌면 시간낭비일지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