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제로 편 - 지혜를 찾아 138억 년을 달리는 시간 여행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개정판)
채사장 지음 / 웨일북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책읽은 기억에 신간 예약주문했어요. 이거라도 안사면 인문학 책을 안읽어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비 페블로스 마스카라 (Barbie Fabulous Mascara)
이태리 인터코스
평점 :
단종



예상날짜보다 하루 빠른 25일날 물건을 받았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배송상자도 예뻐서 기분이 좋더군요 ^^

신이나서 상자를 뜯어봤어요.한 손에 들어옴직한 예쁜제품이 있더군요. 검정 바탕에 매력적인 바비캐릭터가 그려진 제품이었어요. 아 그리고 본 제품 상자를 살펴보니 제조국(독일)과 만든 날짜가 찍혀있었어요.(2008.2.22)  유통기간이 개봉 후 6개월이란 설명도 써있더군요.

기존에 갖고 있던,(HE**)제품을 나란히 두고 크리과 솔 모양을 비교해봤어요.크기가 좀더 작고 솔 모양도 밋밋하더군요.

그래서 별 기대없이 사용했어요. 속눈썹을 뷰러로 먼저 올리고 한올 한올 일자방향으로 발라주었지요.

그런데, 생각보다 괜찮더군요.뭉침이 덜하고 깔끔하게 발렸어요. 가루날림도 없구요. 볼륨감보다는 길이나 깔끔함에 초점을 두고 사용하면 좋겠더라구요.

번짐도 덜한거 같아서 신기한 맘에 손에 발라봤어요. 기존에 쓰던 제품들과는 좀 다른 질감이 나더군요. 가루가 아니라 목공용 글루풀같은 질감이랄까? 섬유질같기도하고... 무튼 뭔가 특이했습니다.

볼륨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비추지만 가루날림이나 번짐이 덜한 깔끔함을 원하신다면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입큰 끌라뮤 그린에코 포어 프레쉬 팩트 SPF25/PA++
알라딘
평점 :
단종


2주전에 올렸었는데;; 이제와서 글을보다가 오타난게 있어서; 수정하길 누른다는게 그만 삭제를 눌러버려서ㅠ 기억을 더듬어 다시씁니다.

1.외관

-외형은 사진과 똑같습니다. 옥색의 둥근형태로 여닫는 부분에 살짝 입체감을 줬구요. 끌라뮤의 대표무늬인 나비모양도 볼 수 있습니다. 입큰처럼 사이버틱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깔끔하고 무난합니다.

2.향

-흔히 맡는 독한 화장품냄새는 아니구요. 엘리자베스 아덴의 그린티같은 느낌입니다. 가까이에서 맡아야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 멀리까지 화장품냄새로 진동하는 건 딱 질색이거든요.

3.사용감

-팩트 사용하기 전에 손으로 몇번이나 문질러 봤는데, 곱게 잘 갈아지더군요. 입자가 꽤 고운듯합니다.그리고 특히 퍼프가 맘에 들어요. 일반 면퍼프와 파운데이션 전용퍼프의 중간단계쯤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썬크림의 유분탓에 금방 축축해질줄 알았는데 웬걸요, 꽤 보송보송하네요.

4.커버력

-첫번째사진은 기초단계입니다.보시다시피 주근깨가 꽤 많지요;; 근데 제가 두꺼운 화장을 싫어하는지라 컨실러나 파운데이션단계를 생략하고 화장을 합니다. 썬크림과 베이스후(두번째사진)에 바로 팩트를 사용(세번째 사진)해서 점같은게 깔끔하게 가려지진 않습니다. 대신 주근깨 경계선을 옅게해줘요. 많이 바르지 않았는데도 상당히 뽀샤시 해지더라구요. 전단계에 발랐던 베이스와 썬크림의 색감을 적당히 살려가면서 말이죠.

5.기능

-유기농재료를 쓴데다가  자외선 차단지수도 25나 되어있어서 믿음이 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전공국어 연도별 기출문제
허선영 지음 / 열린교육 / 2008년 4월
평점 :
품절


기출문제야 널렸다지만 일일이 프린트하고 보관하기 힘들어서 샀습니다,편해서좋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낭창 2010-01-18 21: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안녕하세요 ~ 40자평을 보고 글 남깁니다. 기출문제집에 정답 , 해설은 나와있나요? 나와있다면 특히 주관식 문제들의 답안 수준이 어떠한지 궁금하네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설화수 순행 클렌징 폼 - 20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설화수는 아무래도;; 한방라인이다보니... 참 가격이 세다.근데.. 쓸수록 이름 값하고, 값어치 한다는 생각이 들때가 한두번이 아니다. 이 제품 역시 이름값 하더라.

 외향은 설화수제품 라인 그대로이다. 사진에서 보듯 고급스럽고 묘한 분위기의 디자인의 제품. 단지 차이가 있다면 병이 아니란 정도 쯤? 플라스틱 병이라 유리병에 비해 고급스러움을 떨어뜨리지만 온갖 위험이 따르는 화장실에 유리병을 두기란 힘든 현실이니... 외향도 이쯤하면 만족한다 ^^

 제품의 양은 200ml 이니 우유팩 하나 정도의 양이고 촉감은 찰랑거리는 젤타입이다. 손에 짜놓고 보면 투명하고 묽은 에센스를 만지는 느낌이든다. 거품의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아 적당하다. 무엇보다도 씻을 때 얼굴에 닿는 느낌이 참 부드럽다. 이는 얼굴을 문질러 씻을 때도 마찬가지다. 미끌 미끌 한 사용감이 참 좋다. 씻도 난 뒤에도 당김이 없고, 피부가 부들부들하고 매끈매끈하다. 얼굴에 뭔가 얇게 씌인 느낌이다. 전에 쓰던 저렴한 폼으로도 충분히 잘 살아왔고 잘 썼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이걸로만 며칠 쓰니까 점점 줄어드는 순행폼이 아깝고 아쉽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