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대통령 왜 박근혜인가 - 경제 양극화와 국가 위기 극복을 위한
김병욱 지음 / 타래 / 201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경제가 발전하기원하고 모두가 경제가 불안하여 이 나라 이 민족이 누구나 말할 것도 없이 경제가 발전하기를 원하여 현대건설에서 근무하시던 이명박대통령을 우리는 원했고 올해까지는 이 나라 이민족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현 이 명박대통령님은 현대건설의 사장님까지 승진하여 이 나라의 경제를 이끌었던 것처럼 지금 현 시점에서 과연 이 명박대통령의 후임으로 누가 마땅하고 적격한 인물일까 생각해 보고는 합니다.

경제 양극화와 국가 위기 극복을 위한 경제대통령이 박근혜님은 도움이 될까하는 마음으로 조심스럽게 이 책을 읽어 나갔습니다.

60년대의 5.16혁명을 통하여 아버지 박정희 대통령은 이 나라의 경제를 발전시키었고 사고를 통하여 두분을 잃은후 맏딸이신 박근혜님께서 경제 양극화와 국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박근혜님의 지도력이 필요하다고 언론은 말씀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와 같은 추진력과 어머님과 같은 외모와 추진력 섬세함 누구와도 따라 올 수 없다고 봅니다.

영국의 대처수상을 뛰어 넘는 혁신적인 리더십과 국민을 보듬는 섬세한 사랑의 어머니의 손길로 우리 나라는 경제 발전 한다고 봅니다.

10대 소녀일때 목숨 걸고 혁명을 한 아버지와 20대에 어머님을 잃고 어머님대신 퍼스트레이디역활을 하면서 정치적인 훈련을 밑걸음으로 그는 영부인의 역활을 하여 부모님의 역활을 두루 경험을 하여 이제는 남여를 불문하고 경제대통령의 이미지를 갖추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하여 아버님의 추진력과 어머님의 섬세함을 본받아 경제를 이끌어 가고 이제는 여성의 역활이 많이 커져서 영국의 철의 여인 대처수상처럼 영국의 여왕처럼 이제는 여성 정치인의 시대라고도 조심스럽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나라도 이제는 박근혜대통령이 된다면 보다 여성스런 섬세함과 세밀함 강한 추진력으로 이 나라 이 민족을 이끌어 나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퓨처맘 박근혜의 추진력이 있고 어머님과 같은 보듬는 손길로 우리가 원하는 새로운 한국을 박근혜대표님은 만들어 나갈 것이라 추어도 의심이 없습니다.

박근혜님의 역활과 생각 기대를 해보면서 책 잘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