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다이어트 - 17일 투자로 평생 날씬하게 살기
마이크 모레노 지음, 정윤미 옮김, 최남순 감수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11년 6월
평점 :
절판


모든 여성들이 마음껏 음식을 즐기고 S라인의 소유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어쩜 ... 마음은 원이로되 육신이 약하도다...
참으로 어렵고 힘이 많이 듭니다. 그렇다고 운동을 하자니 너무나 시간이 적고 할일은 많고 쉬고는 싶고 이것을 어찌할꼬 ㅎㅎㅎ
그런 가운데 17일 다이어트 책을 보면서 막상 책장을 넘기면서 나도 할수 있겠지하고 경거망동을 한 순간 책속에서는 이런것쯤이야하였지만 막상 하려고보니 너무나 힘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생각과 마음도 잠깐 책을 넘기면서 살이 찌는 것은 습관이구나 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때로는 어떤 여성들은 태어나서 운동을 안해도 S라인을 유지하는데 그런 사람들은 소수에 불과 ...
특히 산후조리후의 여성들 저부터 원인을 알게 되었습니다.
몸 보심을 한다고 하고 운동을 하지 않아 지방을 태울 기회를 놓치다보니 될대로되라는 마음을 먹다보니 지칠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유를 알고나니 마음도 시원하고 17일간의 다이어트를 통해서 어디한번 해보자는 도전의식이 생겼습니다.
예전에 남편이 돈을 못 번다고 즉 능력이 없다고 무시를 할때 도전의식이 발동을 하여 공직에 입문하여 나라가 망하지 않으면 그만두지 않을 직장을 얻어 지금까지 아니 연금대상이 될때까지 다니게 되어 현재 공직에 입문하려면 100대1의 경쟁을 뚫어야하는 지금 이제는 제가 큰 소리치면서 살고 있지만 이 책을 통하여 어디 한번 이뻐지고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가는 여성이 되어보자는
강한 도전 의식이 생겼습니다.
밥 먹는 습관부터 간식을 하는 습관부터 날씬한 사람들을 따라해보자 그들을 가만히 들여다보니 오래씹고 가만히 있지않고 조금먹고...
이런 행동을 보면서 내 자신은 어떤가 조명해보기 시작했습니다.
많이 먹고 쉬고 싶고 움직이기 싫어하고 ... 이런 습관에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경우 산후조리로 인하여 망가졌는데 이 책을 통하여 산후조리로 망가진 몸을 되살릴수 있는 지혜를 얻게 되어 많은 엄마들이 희망과 용기를 갖게 될것입니다.
이 책을 통하여 식단짜기, 칼로리계산, 지방을 태우는 운동...
너무나 소중하고 중요한 것을 많이 배웠습니다. 올 여름 행복한 몸을 꿈꾸면서 지방을 태워보려고 합니다.
17일간의 다이어트를 통해서 행복한 꿈을 꾸고 마음을 먹고 행동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행복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