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비우고 성령으로 채우라 - 내 마음을 하나님나라로 채우는 성령충만의 은혜 앤드류 머레이 디바인 북스 4
앤드류 머레이 지음, 조계광 옮김 / 규장(규장문화사) / 2011년 2월
평점 :
품절


나를 비우고 성령으로 채우라는 귀한 말씀을 통해서 나의 속사람에 대하여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성령님으로 마음이 채워져야 할때 마음이 요동치고 바람이 불고 여러 가지의 생각이 가득 차 있다면 은혜속에서 영적인 충만감을 맛보지 못할 것입니다.

먼저 나를 비우는 연습을 통하여 나의 욕심 나의 자만 이기심을 비우고 영적으로 성령님을 모시어 이기심으로사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주님의 음성을 들으면서 살아나간다면 어느 순간보다 더 행복하고 기쁠 것입니다.

내 자리 내 자아를 주님께 성령님께 내어 드리고 주님이 우리 안에 임하실 때 그 분은 당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실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다 주님께서 피값으로 산 온 천하보다도 귀한 생명을 가진 한 사람입니다.

주님의 사랑을 받고 주님의 은헤 속에 살려고 한다면 먼저 내 마음을 비우면 주님 성령님께서는 내 마음을 사랑으로 채워주실 것입니다.

대학 학창시절 주님을 위해 일을 하겠다고 힘들게 공부하던 시절 물질적인 풍요는 있었지만 불신가정으로 인하여 핍박속에서 오로지 주님만을 붙잡으면서 공부하던시절 어떤 때보다도 주님께서는 나의 힘이 되어주시고 나의 길을 인도해 주시는 분이셨습니다. 물론 지금도 인도 해주시지만 ...

즉 내 자신의 자아를 내려놓고 마음을 비우고 주님의 약속을 의지하면서 살아간다면 성령 충만의 은헤 경험속에서 순간 순간을 살아갈 것입니다. 

대접을 받고 싶으면 먼저 대접을 하라

원수갚는 것은 내게 있으니 원수를 사랑하고 주님께 맡기라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너와 내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etc.

주님의 약속을 준행하며 산다는 것은 너무나 힘이 들고 어렵지만 행하고 믿고 의지한다면 성령님의 기쁨 성령님의 은헤를 마음껏 맛볼 것입니다.

이제는 내 자아를 깨뜨리고 성렬님을 의지하며 온전한 사랑을 전하고 사랑하면서 살기 원합니다.

사회 복지현장에서 사회복지 행정을 통하여 한 사람의 공직자로서 많은 사라믈에게 꿈과 희망를 들여주면서 그들에게 주님을 증거하고 사랑을 전하기 원합니다.

한 사람의 죄인이라 욕심, 이기심등 누구보다도 많이 가진 한 사람이지만 사랑의 빚만 지면서 성령님의 인도속에서 남은 인생을 살기 원합니다.

이 책을 읽는 많은 분들 먼저 비우면 채워주시고 먼저 사랑하고 베풀고 용서한다면 그 마음속에서 사랑과 용서와 자비가 넘쳐 날 것입니다.

자원봉사를 하다보니 처음에는 피곤하고 힘이 들었으나 날이 지나고 시간이 지나에 따라 영혼이 살 찌는 것과 성령님이 기뻐하시는 체험을 하고 나니 너무나 행복하고 너무나 즐겁고 너무나 기뻤습니다.

어느 행복한 약보다도 행복했습니다.

나를 비우고 성령님으로 마음을 채운다면 지구촌의 모두가 행복하고 전쟁이 없어질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