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10가지 방법
벤 캠벨 존슨 지음, 박주성 옮김 / 도서출판CUP(씨유피) / 201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많은 성도님들은 하나님이 임재하고 주님과 같이 동행하며 축복된 삶을 살아가는 것을 원하고 에녹과 같이 동행하면서살아가려고 합니다.

그러나 죄악된 세상에서 주님처럼 거룩하고 깨끗하게 살려는 성도님들은 과연 얼마나 될까 내 자신부터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어렵고 힘이 들때는 주님께 금식하며 부르짖고 애타게 기도하고 그러다 응답이 되고 해결이되면 나태해지고 안일해지는 삶이

아닐까합니다.

평상시에는 주님의 호흡 주님의 숨결을  찾지않고 저쪽에 계세요하고 방치하다 어떤 문제가 부딪칠때 주님은 왜 내 기도를 들어주지 않는가 과연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임재하는가 생각하고 주님은 계시지 않는다고 부르짖습니다.

그럼 하나님의임재를 경험하는 10가지 방법을 통해서 과연 내 자신은 몇가지를 통해서 주님의 임재를 경험했는가 생각을 해봅니다.

그러나 책을 읽어 나가면서 느낀점은 10가지 모두가 행해져야 주님은 만나주신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어느 것하나라도 소홀히 한다면 주님은 만나 주시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주님은 거룩하시고 깨끗하시고 흠이 없으시고 죄가 없으신 분이기때문에 거짓과 술수등이 있는 곳에서는 임재하시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먼저 주님과 가까이하려면 영적인 잠에서 깨어나 주님의 말씀을 묵상하여 영육간의 행동을 자제하고 거룩한 삶을 살려고 노력하며  영육간의 안테나를 주님을 향해서 귀를 열어 놓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저의 주관적인 생각은 이 책에 나온 10가지를 충족되었을때 주님은 만나주신다는 것입니다.

더러움으로 같이 동행할수가 없기때문에 영적인 세안을 하고 주님을 만나야 된다는 것입니다.

먼저 영적인 잠에서 깨어나 말씀을 묵상하고 주님께서 어디를 바라보고 계신가를 판단하고 주님의 뜻에 맞추어 안테나를 세울때 주님은 항상 옆에 계시고 동행하여 주시지만 주님의 안테나를 맞추지 못할때는 지켜보시고 당신을 찾기까지 기다리고 사랑으로돌보아 주신다는 것입니다.

과연 내 자신과 하나님과의 거리는 얼마나 될것인가 이 책을 통하여 다시금 묵상해보고 느껴보는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주님의 임재가 어떻게 오시는 것을 확신할 수가 있는가 알고 싶다면 이 책을 꼭 한번 읽어 보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