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셀링 마인드
나종호, 김성회 지음 / 책든사자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변화해야 살수 있습니다 

예전의 내 생각 내사고 내중심의 사고에서 고객중심 상대방 중심으로 변화와 혁신이 일어나야 한다고 깨닫게 되었습니다.예전의 100년 200년되는 회사라하더라도 변화와 혁신이 이루어 지지않는한 쇠퇴하고 역사속에 사라질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사업을 하던 저의 경우 공직에서 민원인을 대하든 고객중심 민원인중심의 내사고에서 상대방을 배려하고 상대방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겠습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으면 돈이 보이고 사랑이 보이고 희망이 보이고 기쁨이 보입니다.같은 물건도 위에서보는 것과 왼쪽 오른쪽에서 보는 관점이 틀리듯이 회사를 하든 자영업을 하든 고객중심의 이익중심 기쁨을 주는 사랑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이 책을 통하여 다시금 상대방중심 고객중심 민원인중심의 사고방식을 가져야 살수 있다는 변화와 혁신의 생각 마누라만 빼고 모든 것을 다 바꾸라는 이건희 회장님의 말씀이 다시금 생각이 납니다. 

올해는 변화와 혁신의 해로 삼아 사고방식을 바꾸고자 실해을 하려고합니다. 사랑과 나눔의 실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