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에서 달리는 매체 버스, 택시광고뿐아니라 교회셔틀버스에서도 자기교회를 광고하는 것이 아닌 예수님의 복음광고를 하는 것이 전도지와 아울러 큰 전도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하나 되게 하는 복음: 뉴욕에서 전하는 God is Love, 불교나라에서 전하는 하나님의 기적, 오세아니아에서 사랑이 흐르게 하라는 사랑의 복음등등 한 단락 한 단락을 읽어내려가는 순간 순간 놀라운 복음광고 왜 이제야 생각을 하게 되었는가 그러나 시작이 반이라는 우리 나라 말처럼 적당한 시기에 너무나 큰 일을 해 내셨고 예수님께서 얼마나 기빠하시고 큰 영광을 받으셨을까 생각을 하면서 그것도 우리 나라 사람이 먼저 시작했다는 것에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는 우리 나라에서 먼저 복음광고에 힘을 실어 달리는 버스, 택시, 움직이는 광고를 통하여 70~80년대의 부흥의 불이 다시 올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한 우리 나라를 통하여 세계가 복음이 전달되고 주님께 영광돌리고 진정한 예수님 주님을 만나는 복음의 전함 국가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 책을 통하여 이제는 전도하는 방법도 달라져야하고 또한 변화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이 시대에 정말 필요한 전도 복음 전도광고 코로나 시대에 오프라인 전도법,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예수님을 만나는 전도를 기대하겠습니다.
공중파를 통하여 예수님을 전하는 광고, 힘들고 우울한 이 시대 행복과 사랑을 전달하는 복음광고 복음의 전함을 통하여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