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글확장판] 예수님을 깊이 경험하라 - 날마다 예수님의 임재를 경험하게 해주는 은혜의 책 앤드류 머레이 베스트 컬렉션 8
앤드류 머레이 지음, 서하나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수님을 깊이 경험하고 체험되는 신앙, 예수님과 같이 동행하면서 예수님의 임재를 경험하면서 사는 삶 행복하고 귀한 삶 멋있는 삶이라고 생각됩니다.

예수님의 말씀안에서 포도나무와 가지와 같은 삶 진정한 성도의 의무요 몫이라고 봅니다.

저자는 주님이 귀히 사용하시는 분으로 오래전부터 성도들에게 진정한 삶을 가게해주는 리더가 되고 지도자가 되어 우리에게 믿음을 지킬수 있게 힘과 용기가 되어주는 분입니다.

참된 평안이 임하는 자리로의 부르심 - 예수님께로 가고 예수님안에 살때 진정한 평안이 임하고 기쁨과 쉼을 얻을 것이고 예수님의 나무에 가지로 매달려있을때 진정한 쉼을 얻을 것입니다.

하나가 될때 열매는 저절로 맺힌다 - 예수님과 함께 하나가 될때 열매는 맺히고 안식과 평안을 얻을 것입니다.

예수님과 동행하는 은혜를 경험하라 - 예수님과 같이 동행할때 기쁨과 평안 쉼을 얻을 것입니다.

은혜를 경험하기위해서는 바로 이 순간 즉시 예수님의 은혜에 거할때 평안이 있을 것입니다.

예수님처럼 하나님 안에 거하라 - 고난은 변장된 축복이란 말씀이 있습니다. 어렵고 힘들때 힘든 순간을 이겨내고 지낸다면 그만큼 큰 기쁨과 행복을 맛볼 수 있다고 봅니다.

약한데서 온전해지는 축복을 누리라 - 인간은 불완전하고 실수하면서 다시한번 일어나 또다시 성공을 위해서 꿈을 이루기위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약한데서 성공하고 승리하는 쾌감을 맛볼때 주님안에서 진정한 행복을 맛볼수 있다고 봅니다.

우리는 코로나팬더믹시대를 만나면서 대면예배에서 비대면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어떤때보다 더욱더 성도의 삶 의무를 강조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요즘 성도로써 세상사람들에게 많은 야유를 받고 있는 이때 성도의 삶을 다시한번 생각하면서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셨을까를 기억하면서 세상사람들에게 본이되고 거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책을 통하여 다시한번 주님을 만나고 같이 계심 임재하심을 체험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