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해빙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이서윤.홍주연 지음 / 수오서재 / 2020년 3월
평점 :
품절


많은 사람들이 부와 행운을 가지기위해 자기만의 방법으로 노력을 하고 연구하고 애를 씁니다.

그러나 부와 행운을 가지는 사람들은 소수사람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 과연 나에게 부와 행운이 따라올까하는 마음을 항상 하고 기대하면서 사람들은 오늘도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 자신도 같은 생각과 마음을 가지고 하루 하루 기대를 하면서 과거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좋아질것이라고 생각하고 기대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몇일 반가운 빗소리를 들으면서 더해빙책을 읽으면서 자기만의 주문, 자기만의 마법을 통하여 부와 행운을 끌어 당길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내가 하는 방법과 얼마나 어떻게 다를까 생각하면서 비교분석하면서 책장을 넘겼습니다.

저는 기독교신자로서 아침에 눈을 뜨면서 기도를 하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출근부터 퇴근까지 아니 오늘 하루일과를 모두 주님께 맡기면서 주님께서 인도해주시고 좋은 인연과 좋은 일만 있게 해주시고 꼭 필요한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는 마음으로 기도를 하면서 하루의 문을 열고 있는데 요즘은 정년퇴직이 눈앞에 와 있다보니 정말 마음으로는 준비할 것이 많은데 코로나로 인하여 환경이 많이 바뀌다보니 한편으로는 위기가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하는 한편의 기대를 하게 됩니다.

부와 행운을 만나는 출발점 과연 어떤 것일까 자기를 마법속으로 끌어들이는 힘

우리 목사님의 책 말의 힘을 통하여 주문을 걸어봅니다. 즉 긍정적인 말과 행동을 통하여 현재는 보이지 않고 손에 잡히는 것은 없지만 있는 것처럼 생각하고 행동하고 책임지고 기획하고 일을 하는 겁니다.

저자도 마찬가지로 마음으로 주문을 걸고 행동을 하는 것처럼 마법의 감정을 거는 것은 가는 길은 조금 달라도 결론은 같은 것 같습니다.

이 책에서도 부연설명이 되어 있지만 일곱살에 운명학을 입문하여 동서양의 고전을 마스터하고 한국의 경제계 리더들을 자문하고 있다는 한 사람의 이야기를 통하여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고 기도하고 간구하면서 그가 인도하는데로 걸어가는 것과 비교 하게 되었습니다.

운명학과 같이 별을보고 자기의 운명을 알아가는 것도 한편으로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개개인마다 자기만의 주문을 통하여 행운의 길을 찾아가는 것을 개개인을 알아가면서 그들의 특성을 알아갈수도 있었습니다.

이 책을 통하여 다른 어떤 책보다 특별했고 더해빙을 통하여 앞으로의 삶에 큰 힘이 될것이고 나침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힘 행동 결단등을 어떻게 해 나가야하는가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하여 성공하였는가등을 구체적이고 자세히 설명함으로써 독자들의 마음을 크게 흔들어 놓을 것 같고 저 또한 마음적으로 큰 충격을 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한순간 결심하고 결단을 한다고 하여도 인내심이 있어야 성공을 할 수가 있는데 얼만큼 자기와의 싸움에서 인내를 하고 계속 꾸준히 증정적이고 적극적인 생각과 행동을 할 수가 있을까하는 나와의 싸움을 어떻게 해야될까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저에게는 정년퇴직을 맞이하여 제2의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할까 어떤 방법으로 준비를 해야하는가 큰 밑그림은 그려놓고 있지만 작은 계획을 실천함으로써 남은 시간을 행복하고 보람있게 살아가고 싶은데 어떻게 살아가야하는가 하는 숙제가 남아있습니다.

이 책을 통하여 제가 믿는 주님께 기도하면서 저만의 부와 행운을 부르고 만나는 방법 즉 더 해빙의 방법으로 구체화하려고 합니다.

다른 어떤때보다 더 해빙이 저의 인생의 큰 전환점이 된것 같고 구체적이고 적극적으로 자세히 이 책에서 논하였는 만큼 저의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는 책이 된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책을 읽고 제 2의 인생을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