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겨울왕국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아이세움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한때 겨울왕국 인기 참 대단했었죠

여아들 엘사 옷 입고 다니는 애들을 흔하게 볼 수 있을 정도...

미싱 좀 하시는 분들은 엘사 옷을 직접 만들어서 입히기도 참 많이 하셨지 싶은데

우리 공주님들께 인기 만점이였던 겨울왕국이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으로 우리 곁에 다시 왔네요^^

 

 

 

미래엔아이세움 출판사에서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시리즈가 꽤 여러권 나왔떤데요

요 시리즈의 특징이라면

물감으로 변하는 색연필 12색이 들어 있다는 것

이 컬러링북을 색칠만하고 끝내버리는게 아닌 오려서 이런저런 다양한 만들기를 할 수 있다는거네요.

 

 

다른집 공주님들 엘사앓이에 빠져 살때..

치마를 싫어하는 저희집 딸아인 엘사 앓이에 빠지진 않았다죠^^

엄만.. 다른집 공주님들처럼 드레스도 입고 공주 놀이도 하길 바라는데 요뇨석은 늘 축구, 칼싸움 등에만 관심이 많은 아이였는데

음.. 그래도 여자아이는 여자아이였네요^^

 

겨울왕국 컬러링북을 보더니 뇨석 열심히 색칠하더라구요

색연필로 꼼꼼히 색칠 후

붓에 물을 묻혀 쓰으으윽 물칠해주면 색연필로 물감으로 바뀌지요

 

 

안나도 이쁘게 꼼꼼히 색칠하는 뇨석...

솔직히 저희집 딸아이가 이런 색칠 놀이하는건 흔한 모습이 아니라서

오잉하면 쳐다보고 있었다죠^^

 

 

 

 

컬러링북 겨울왕국은 색칠 후 오려서 만들기를 할 수 있는데

겨울왕국 캐릭터들로 연필에 이쁘게 꽂아 쓰는 장식,, 연필꽃이도 만들 수 있었네요^^

요 연필장식은 다 만들어서 연필 하나하나 꽂아 놓음 참 이쁘겠더라구요

또 친구들에게 한개씩 선물하기도 참 좋지 싶었네요^^

 

 

 

 

저희집 딸아이가 열심히 색칠하고 오려서 이것저것 만들었던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겨울왕국을

살짝 살펴 보면요...

우리 아이가 만들었던 것 외에도 참 만들것들이 많다죠.

 

 

겨울왕 미니북 만들기가 있어서

겨울왕국 이야기를 읽어 볼 수 있어 좋아요

겨울왕국 유행일때 도서관에서 겨울왕국 동화책 좀 빌리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했었는데

나만의 미니북을 갖을 수 있네요

 

 

저희집에 있는 다른 컬러링북들과 달리 눈에 확 띄였던 건..

바로 종이옷 입히기 놀이였다죠

역시...

공주님들을 위한 책이구나 싶어지는 부분이기도 했지요

저희 어렸을때만해도 옷입히기 종이인형을 문구점에서 쉽게 살 수 있었는데

지금은 옷입히기 종이인형은 문구점에서 보기 힘들더라구요

우리 딸아이에게도 엄마 어렸을때 갖고 놀던 .. 종이옷입히기 놀이를 해주면 좋은데라는 생각을 자주 했었는데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겨울왕국에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종이 옷 입히기 만들기가 있네요^^

 

 

색칠하고 만들기만 하는게 아닌...

스티커가 있어 붙일 수도 있지요

초등생이 되어도 어쩜 그리 스티커 사랑은 꾸준한지....

이미 색칠이 다 되어 있는 스티커뿐 아니라..

나만의 색을 입힐 수 있는 스티커까지 있어 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공주님을 키우시는 분들...

겨울왕국을 아직까지도 좋아하는 아이들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색칠도 하고 다양한 만들기까지 가능한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겨울왕국 편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