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봄에 피는 우리 꽃들을 만나기 위해 필요한 재료들과 기본적인 자수 방법과 꽃들의 색감을 그대로 수틀에 수놓을 수 있도록 정확한 실의 색깔과 실 번호 등을 곁들이고 있다. 또한 작가가 직접 산행을 하면서 만난 꽃들을 그대로 수놓을 수 있도록 특별한 수 도안도 첨부하여 포근한 우리의 봄꽃들을 나의 수틀에도 그대로 옮겨놓을 수 있다.

 

 

 

요즘 이웃 엄마들과 자수를 배우고 있는터라..

야생화 자수...

우리 꽃들을 천에 자수로 놓을 수 있다는게 참 매력적이라 자수법들이 궁금해지는 책이예요

 

 

 

  사진이나 그림을 가구나 소품에 붙여 장식하는 데쿠파주에서 파생된 냅킨 아트. 그림에 소질이 없는 사람도 멋진 냅킨을 이용하여 얼마든지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적용할 수 있는 소재가 다양하기 때문에 리폼 인테리어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공예이다.

 

아이 학교에서 학부모 수업으로 냅킨아트를 배워봤었는데

냅킨만 있다면 누구나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는게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봄을 맞아..

냅킨아트로 집안 인테리어를 바꿔보고 싶어집니다.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식물 중 꼭 알아야 할 65종을 선택하여 효능별로 분류하였고, 약용법과 차·술·환·효소 만드는 법을 수록하였다. 또한 가장 약효가 탁월한 시기에 채취할 수 있도록 산야초 채취시기와 가공법, 보관방법, 그리고 부작용을 줄이는 방법 등도 소개하고 있다.

 

 

 

 

 

 

 

 

 

 

 

 읽다보면 나도 모르게 역사왕이 되는 신통방통한 역사책 이야기 역사왕 시리즈 중 첫번째 권이랍니다.

아이들이 제목만 듣고도 읽고 싶어할 똥오줌 이야기...

더럽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아이들은 똥, 오줌 이야기를 들으면서 참 많이들 웃죠.

이 똥오줌과 얽힌 웃기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역사적 의미와 옛사람들의 생각, 생활을 살펴볼 수 있다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