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무비 캐릭터 스티커북 레고 스티커북 시리즈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레고 무비 다들 보셨나요?

저희 아이들 레고 무비 보고 싶다고들 하는데...

저희 사는 동네는 극장이란 곳이 없다보니.. 영화 보려고 1시간 넘게 차타고 도시로 나가야하는게 쉽지 않아 애들이 보고 싶다는 레고무비를 보여주질 못하고 있답니다.

 

레고무비가 보고 싶다는 뇨석들에게 영화는 보여주질 못하니 대신 레고 캐릭터가 가득 들어 있는 레고 무비 캐릭터 스티커북을 줬네요.

 

전에 레고 키마 스티커북도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었는데

스티커가 무려 1000개이상 들어 있는  레고무비스티커북도  아이들 반응이 끝내주네요^^

영화는 볼 수 없지만..레고무비래킥터 스티커북으로 아쉬운 맘을 달래요

 

아이들과 스티커를 붙이다보면 스티커북 한권이 모자를 정도인데..

레고무비 캐릭터 스티커는 1000개 이상의 스티커가 있다보니 세아이들과  뜯어 붙이고 붙여도 많이 남더라구요^^

 

레고라면 키마. 닌자고에만 푹 빠져 살던 뇨석들....

레고  무비 캐릭터 스티커북 속의  이야기들을 읽으며 무척이나 재밌어하네요.

아이들이란 정말 대단한게...

어쩜 그리 빨리도 캐릭터 이름들을 외우는지...

에밋.브릭스버그, 도시생활,로드비즈니스 등등 이야기들을 읽으면서 해당되는 스티커들을 찾아 붙이는 재미에 금방 푹 빠지네요

 

 

뇨석들.. 레고무비 캐릭터 스티커들을 보면서 서로 맘에 드는 캐릭터를 붙이겠다고들 아우성...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멋지다 귀엽다 무섭다 시끌시끌하더라구요^^

 

레고무비캐릭터 스티커북을 보면...

얇은 부분이 이야기가 있는 부분..

두꺼운 부분이 바로 스티커로 가득찬 부분이네요

보너스 스티커의 양도 어마어마하다보니 아이들.. 완전 신났습니다.

보너스 스티커는 책에 붙이지 않고 맘껏 갖고 놀아도 되느냐더니

 

요렇게.. 공책에 스티커들을 붙여 이야기책을 만드느라 바빠요..

글자를 쓸줄 아는 큰뇨석들은 말풍선을 달아 가며 그림도 첨부해가며 이야기책을 만들고..

 

아직 한글을 모르는 43개월 막내는.. 스티커들을 열심히 붙여서 종알종알,,,,

그림책을 보듯 앉아서 뭔가를 이야기하고 있네요

엄마, 아빠한테 스티커로 꾸며놓은 공책을 보여주며 열심히 재밌는 이야기를 해주기도해요^^

 

 

레고놀이에 푹 빠져 살던 우리 둘째 왠 달팽이를 만들어 왔떠라구요

무슨 달팽이냐고 잘 만들었다고 했더니 바로 레고무비스티커북에 있는 달팽이를 만들어 본거래요..

표지에도 있고.. 스티커북 안에도 있는 달팽이와 닮았지요?

스티커북이라 스티커 붙이기 활동만 생각햇었는데 이렇게 스티커를 보며 레고를 따라 만들어보기도 하더라구요^^

 

 

 

 

 

레고 무비를 극장에 가서 보여주진 못하고 있지만..

레고무비 캐릭터 스티커북 덕분에 다양한 레고 캐릭터들을 만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레고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레고무비캐릭터 스티커북 선물로 참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