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에에에엣날에, 어릴적에 영화로 본것 같은데,
키아라 나이틀리의 범상치않음과 남주 다아-r시가 제목대로 오만한듯 뻣뻣한데 되게 매력적이었던 기억이 난다.
책을 보다보니 캐스팅 찰떡이었던듯.
진정한 미슷허 다아-ㄹ시는 콜린퍼스라던데 그 버전도 봐봐야겠다.

그나저나, 책 왜이렇게 꿀잼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코도 이런 로코가 없네?코미디에 더 가까움ㅋㅋ
옛날 드라마 보는듯함. 보고또보고 같은ㅋㅋㅋ
온갖캐릭터가 다있음ㅋㅋㅋ
그중에 콜린스는 넘나 극혐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자베스 엄마는 딸들 시집 못보내 안달인것ㅋㅋㅋㅋㅋ
200년전이나(오만과 편견 1800년대 작) 지금이나, 사람이 살고 생각하는건 다비슷한가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