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 바이블 - 가슴 속 꿈이 현실이 되는 책, 2020-2021 최신개정판
박현숙.이연수.김유진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9년 12월
평점 :
품절


 

유럽 여행 전문가들이 오랜 노하우로 완성한 "유럽여행"의 모든 것!!!

상상하는 것보다 경험하는 것이 더 쉬운 일이다

마치 유,럽,여,행,처,럼,,,

어린 시절 동화책에서 펼쳐보던 유럽의 아름다운 풍경은 이제 현실이 되어 내 눈 앞에 다가설

것이다

 

설레는 첫발을 유럽 땅에 들여놓는다

나는 지금 길 위에 서 있다

여행 내내 이 길은 내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것이다

여행은 내 안의 잠든 열정을 깨우는 에너지다


모든 여행의 궁극적인 목적은 행복이다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 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날 인 것처럼 ,,,꾸뻬씨의 행복 여행 (오래된미래)중에서 ~

 

유럽여행에 대한 두려움을 안고 다녀왔지만 다녀온 후에 돌아보니 그때는 두려움으로 아무것도

모르고 떠났다는 것 밖에 기억이 하나도 없다

다시 한 번 더 생각하다보니 그때도 책의 도움을 많이 받았지만 이번에 좋은 기회가 되어

유럽여행 바이블 을 통해 다시 더 자세히 유럽을 향해 꼼꼼히 보게 된다

 

유럽 여행은 막연히 동경은 하지만 떠난다는 자체가 두려움이었다

이 책은 그 두려움을 벗어날 수 있게 해 준다

많은 사람을 만나고 각자의 여행일정을 짜주고 여행경비를 뽑아주고 여행지 선택을 도와주고

현지 여행에 대한 팁을 전해주면서 초보여행자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유럽여행을 잘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저자들의 생각으로 만들어 진

책으로 현지 여행정보를 담은 가이드북으로 만들어졌다

 

여행 전과 후의 달라진 점은 별로 없는듯하다

하지만 걸었던 길의 거리만큼 발자국의 수만큼 나의 마음과 행동 생각등은 커져 있고 그곳에서 쏟아냈던 감탄만큼

나의 인생도 더 빛이 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제일 큰 기쁨은 우리 세 아이들 입에서 "우리나라가 정말 좋은 나라"라고 감탄을 한 것이다

나라사랑도 하게 되고 더 큰 세상에서 바라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었다

 

여행준비 다이어리

여행 준비를 잘한 여행자는 여행후 마음에 담아오는 것에도 큰 차이가 있을 것임을 안다

완벽한 유럽여행 준비를 위한 모든것을 시작해 본다

 

 

여행하다보면 왠지 비행기에 대한 두려움이 생기기도 한다

여행 떠나기전 비행기 내부를 한번 들여다보자

그동안 많은 여행 책들이 있었지만 비행기 내부까지 알려주는 책은 없었다

비행기 내부를 알고 가니 비행기안에서 더 편하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

 

여행준비부터 출발전과 도착까지 유럽여행을 어떻게 할 것인지

이젠 체계적으로 계획을 하여 유럽여행 바이블 책 한 권을 옆에 끼고 다시 떠나보고 싶다

이 책 한 권이면 유럽여행 떠나는데 문제가 없는 듯하다

떠나기전 많은 공부를 하고 떠나면 더 많은 것을 얻고 올 수 있음을 알기에 꾸준히 다시 유럽여행을 준비해보자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리나 2020-01-01 10: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읽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