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독교사 특강
이만열 지음 / 성경읽기사 / 1989년 9월
평점 :
절판


진정한 보수 원로, 이만열 교수. 오늘날 피폐한 기독교의 버팀목이 되어 준다. 작년 국정교과서 이슈 현장 속에서 성명을 발표하는 모습에 눈물겹고 든든했다. 나는 한국 기독교의 역사를 모르는 교인하고는 기독교에 대해 별로 얘기하고 싶지 않다. 한국 교회가 얼마나 흑역사로 때묻어 있는지... 읽은지 25년이 넘었다.

쌈박한 새 책이 넘쳐나는 오늘날, 곰팡이내 나는 옛 챽, 그것도 교회 책 이야기가 참 뜬금없다. 에잇 내가 생각해도 재미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