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남성성 이매진 컨텍스트 52
주디스 핼버스탬 지음, 유강은 옮김 / 이매진 / 2015년 5월
평점 :
절판


<페미니즘 왼쪽 날개를 펴다> 에 이은...또하나의 포기작.
`여성들의 남성성이 역사적으로 오래된 특성이며, 그 층위 또한 다양하다` 정도까지만 이해 가능.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단발머리 2015-08-05 10: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여기에다가 `좋아요`를 누른다는 건 무슨 뜻일까요? ㅋㅎㅎ
그러니까, 아무갠님이 이 책을 포기해서 좋다는 건 아니구요.
아무갠님이 포기하셨다면야, 저는 시작하지 말아야겠다, 이런 생각을 소심하게 해봅니다.
그래도 사진 속의 인물에 자꾸 눈이 가네요. 자꾸 자꾸 눈이 가요. @@

그 날, 잘 들어가셨죠? (이렇게 물으니까, 아.... 밀려오는 이 은밀함)
그 날 밤, 잘 들어가셨죠?
아무개님, 다락방님, 마노아님, 레와님, 레와님 친구분(아... 그 분은 알라딘 닉네임을 못 들었어요. 혹, 활동 안 하시는 것 같기도 하구요. T.T, 동히님(아님, 동희님이 맞나요?) 너무 너무 반가웠어요.
제 인생의 특별한 한 컷이 될 법한 날이었어요. ^^ ㅎㅎ

다락방 2015-08-05 11:38   좋아요 0 | URL
동희님이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발머리 2015-08-05 12:08   좋아요 0 | URL
그 날, 단체컷이라도 하나 찍을 걸 그랬나봐요. 사진=추억이라는 구세대의 전형을... ㅋㅎㅎ

아무개 2015-08-05 12:52   좋아요 0 | URL
이 책과 페미니즘, 왼쪽 날개를 펴다 는 페미니즘이나 젠더에 대해서 어느정도 공부를 하고 읽어야 할것 같아요. 이번만큼은 포기하고 싶지 않아서 며칠을 부여 잡고 있다가 결국 오늘 놔 버렸어요 ㅜ..ㅜ

사진은...저나 다락님이 사진 찍는걸 싫어라 해서
아마 앞으로도 단체컷 같은 것은 불가능할듯해요. ^^:::

술도 안드시는 분을 너무 늦은 시간 까지 붙잡아 두었던건 아닌가하고
다음날 술깨고 생각났었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