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프 공예
보니아라 지음 / 마들렌북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니아라테이프공예 #마들렌북 #테이프공예 #삼육오 #서평단당첨
_
재미있는 책을 읽었다. 읽었다?
보고 따라 만들어 봤다고 해야 할 듯.
예쁜 테이프를 이용해서 싫증 난 가구나 가방 등에 새 옷을 입힐 수가 있고, opp 비닐에 붙여 원단을 만들어 새로운 제품을 만들 수도 있다.
_
초등 학교나 중학교에서, 또는 집에서 아이들과 같이 체험 활동을 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아이들과 리본이나 헤어밴드 등으로 첫 작품을 만들어 보면 아주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
보니아라의 테이프는 스위스 SGS의 인증을 받았다하니 신체 위해성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
_
책과 함께 보내온 테이프로 에코백(?)을 만들어 보았다.
원단 만들기가 가장 힘들었는데..ㅎㅎ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우리집 애들은 이미 너무 커버려서..나중에 손주들하고 만들어보고 싶다.
고맙습니다~~ 테이프 문양도 예쁘고. 특별한 체험이었어요. @pub.36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