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자고 있는데 침대위에서 묵직한 것이 이불위에 나를 눌렀다.

고개만 간신히 들었다.

작은 손가락이 나의 손을 잡았다.

순간 무서웠지만 일어나서 보니 아주 귀여운 여자 아기가 놀러왔다.

아기는 아기인데 말을 곧잘했다.

내 옷장의 거울을 들여다보면서 안경을 썼다 벗었다...하고

어떤게 이뻐요? 깜찍하게 물어본다.

곧 아이 엄마 같은 여자..얼굴을 모르는데, 내가 언니라고 불렀다.

빳빳한 빨간상의에다 치렁치렁한 빨간 시스루치마를 입고 있어

언니 발레하게요?

언니는 발레를 했다.

난 아기를 안고 언니의 발레를 구경했다.

그런데,,,

갑자기 침대가 두개로 쪼개져서 방의 양쪽 구석으로 갈라지는게 아닌가..

 

무서우면서 친근한 이상한 꿈이다.

 

아침7시에 잠깐 잠들었다가

또 이상한 꿈을 꿨다.

갈색부츠를 수영장에 두고 왔다. 다시 찾으러 가다가 잠이 깼다.

근데 나 지금 갈색부츠 신고 왔다.  원래 잘 안신는 신발인데..

무의식적으로 신었나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