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캐릭터 : 바다 탐험대 옥토넛 - 옥토포드와 대원들 내가 만들자 캐릭터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가 졸라대서 할 수 없이 샀다는 옥토넛 그림책이,

스티커북이나 뭐 그 정도일 줄 알았는데 ... 알고 보니 만들기 책이네요.

 

연령대는 4~7세로 되었으나, 아무리 봐도 4세로는 무리가 있고 ...

그리고 결정적으로 애기가 지 멋대로 뜯어내는 통에 ...

만들기도 전에 다 찢어지고 부서진 상태.

 

하 ... 결국 뒷수습은 나의 몫인가.

 

엄청난 시간의 소모와 노오오오오오오오력 끝에 어찌 해서 만들긴 했습니다만,

플라스틱 판넬을 접어서 저런 다각형 구조를 만든다는 게 ... 쉬울리가요.

나머지 각종 ... 대원들 및 탐험선 이런 것들도 몇 개는 어떻게 복원해서 만들었으나

지금은 다 없어지고 옥토포드 저거 하나만 남았네요.

그마저도, 넘어질 때마다 ... 다리 부분이 부딪히는 바람에 저렇게 부러집니다.

(구조상 가분수 모양이라 당연히 잘 넘어집니다.)

 

일단, 접히고 꺾이는 부분에 흰색 표시가 나서 ... 뭔가 정밀한 느낌이 떨어집니다.

(차라리 종이로 된 접이책은 그런 티는 안나죠.)

 

그리고 애들이 저걸 그냥 감상용으로 고이고이 보관만 하면 좋으련만 ...

그러질 않죠. 그런데 장난감으로는 턱도 없이 약합니다.

 

절대 ... 

네이버 ...

 

차라리 속시원하게 아래 세트를 사주는 게 정답: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