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동 2 - 황태자의 달, 완결
은태경(계란토스트) 지음 / 가하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느 순간, 감정이 자리를 잡아버리는 때가 있다. 달이 흔들리던 그 순간... 유성의 마음에 아현이 자리잡았다. 결코 뒷면을 보여주지 않는 달과 같이 사연을 숨긴 채 자신의 주위를 맴도는 안쓰러운 여자. 감정을 드러내면 죽거나 다치는 궁궐에서 홀로 외로이 살아남은 유성에게 그 여자는 유일하게 쉬고 싶은 안식처였다. 비록 그녀가 자신을 죽이려고 혈안이 되어 있는 황제의 첩자라 할지라도.

 

어릴 때 그녀가 알던 사람은 오직 한 사람, 단 노인이었다. 그녀를 키워주는 부모였고, 무예를 가르치는 스승이었다. 단 둘이 사람이라고는 찾아보기 힘든 산중에서 살며 그렇게 첩자로 키워진 그녀는 단노인의 죽음 이후 황제에게서 제의를 받는다. 부모를 보고 싶으면 황태자 곁에서 그를 감시하라.

 

이무도 모르게 자신의 형과 형수인 황제와 황후를 죽이고 황제의 자리에 오른 유백은 남들이 의심할까 그 당시 한 살이던 유성을 죽이지 못했다. 자식이라고는 후궁에게서 낳은 악독한 궁주 한 명이 전부인 유백은 유성이 황태자 자리에 오르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그리고 계속해서 실패하는 유성을 암살하고자 하는 시도.

 

한 번 지펴진 증오는 거대한 산을 태울만큼 강렬했고, 한 번 느껴버린 사랑은 한 생애 전체를 흔들만큼 거대했다. 사랑한다, 은애한다, 죽지마라... 이런 말들을 채 내뱉지 못하고 서로를 마음에 담았던 그들 앞에 있는 시련은 만만치 않았다. 그래도 우리의 남주는 강하니까, 우리의 여주는 또랑또랑하니까 행복해질테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