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벌써 오월,하고 어린이날
시댁에 다녀오고. 사촌 아주버니댁에 가서 아이들이 읽던책 가져오고
자동차 오일갈고,
그렇게 오늘 하루를 보내고
저녁에는 산책겸 걸어서 가까운 근처 식당 칼국수집에 가서 칼국수를 먹고 돌아와 컴퓨터와 마주앉았다
이유는 아이가 잃어버린 수학익힘책을 살곳을 찾기 위해 낮에 대형서점에 다 전화를 해봤지만 재고가 없다고 한다,
그래서 혹시 하는 마음에 중고서적을 뒤져보니 이곳 알라딘에 있었다
다행이다
분명 교실 어딘가에 있을텐데,
아이가 찾지를 못하니 뭐 하는 수없는 일,
그 김에 몇일전 서점에 나갔다 눈여겨 보고 온 책들과 인테넷 서점 여기저기를 귀웃거리며 신간도서들을 챙겨 보았다, 

유아,이책은 너무 재미있어서 보자마자 사고 싶었지만 그림책이란 이유로 망설이다,
서점에서 질렀는데 

너무너무 재미있다 아이가 배를 잡고 웃는다,,
그리고 그안에 담긴 뜻도 너무 마음에 확 와닿는다, 

아기자기 귀여운 생쥐신랑
세자매이 신랑찾기,,
그리고 아이들 호기심을 자극하는   

옛이야기 

너무 재미있다, 

 

든든한 숲속에 버팀목이었던 커다란 느티나무가 쓰러져 버렸다
무슨일일까
느티나무에게 무슨일이 생긴걸까 

커다랗게 느껴지던 느티나무가 하늘과 아주 멀리 떨어진 느티나무가 되어버렸다 

그러나 하늘과 멀리 떨어졌지만, 하늘과 가장 먼리 있던 땅의 친구들과 만남,,
그만남에서 이루어진 또다른 이야기,,참 따뜻한 책입니다, 


지구촌
점점 아파하는 지구
지구촌에 사는 우리들의 이야기 

지구환경을 지키는 방법
그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해서 노력하는 이들의이야기,, 

 

 

 

꼭 아이에게 읽혀주고 싶은책 

내가 태어나고 자란 동네이야기 

그속에 살고 있는 우리들의 이야기,, 

정말 갖고 싶은 책이다, 

 

 

꼭 갖고 싶은책, 

내가 너무 좋아하는 앤서니 브,라운 

그날이 언제였을까
우리아이들에게 용기를 ,,
궁금하다
우리 아이들이 가장 용감했던 그순간이 언제인지,, 

 

 

 

 


가족,
가족에게 어느날 찾아온 이야기
문제적 가족에게 찾아온 또 다른 문제 

그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여고생의 이야기
요즘 이런 가족이 너무 많아서
아이들에게 꼭 읽어보게 하고 싶은책,,,
 

 

 

 

더 많은 신간을 눈여겨 보았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다림질을 해야 할것 같아서,,


댓글(4)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순오기 2011-05-06 01: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모두 TTB광고에 올렸었던 책이라 반갑네요.^^
요즘은 수입이 별로 없어서 책을 맘놓고 사지 못하지만...

울보 2011-05-06 18:28   좋아요 0 | URL
저도 비슷한 상황인데,,
읽고 싶은책 아주 많이 찜해두고 있답니다,,

블루데이지 2011-05-07 08: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희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책을 다 구경하게 해주시네요~~!!
잘 봤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2011-05-08 22:3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