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순오기님의 "제5회 알라딘 우수 리뷰 대회 당첨자, 발표됐어요"

순오기님, 마노아님, 꿈꾸는섬님,울보님, 잎싹님, 글샘님, 이매지님, 섬사이님, 하늘바람님 등 알라디너 분들 모두 추카추카 ^*^ 세상에나 이게 무슨 일이랍니까? 리뷰대회가 있었는 지도 어떤 책을 읽어야 하는 지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그저 알라디너로서의 본능에 충실하여 도서를 읽고 자연스럽게 리뷰를 올렸을 뿐인데 우수리뷰로 선정이 되었네요. 이런 것을 가지고 코끼리 뒷걸음치다가 쥐잡았다고 해도 될런지 모르겠네요. 오늘아침 알라딘의 에너자이저 순오기님의 저인망에 걸려들어 알게 되었답니다. 일기일회는 제가 좋아하는 법정스님의 법문집으로 좋아하는 분이 선물로 준 것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읽고 정성껏 리뷰를 올린 것인데 부끄럽게도 ㅇ수리뷰라는 타이틀을 갖게 되었습니다. 엄청난 내공을 가지신 알라디너들이 한두분이 아닌 데 이런 졸필이 우수리뷰에 당선되다니 이것은 가문의 영광으로 받겠습니다. ㅋㅋ 호들갑이 지나쳤나염? 어쨌든 호들갑이 지나치더라도 생각지도 않았는 데 행운을 잡은 사람의 심정을 헤아려서 많은 이해바랍니다. 또한 좋은 선물로 영광을 기회를 갖게 해주신 분께도 저의 뜨거운 키쓰(쪼오~옥, 쪽쪽)를 날립니다. 쌩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