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나트랑 셀프 트래블 - 호이안.후에, 2017~2018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33
한동철.이은영 지음 / 상상출판 / 2017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2016년에 나왔던 다낭 나트랑 셀프트래블이 벌써 개정판 나왔네요.

초스피드 업데이트 셀프트래블 짱~!!

 

2017-2018 최신판은 섹션을 더 보기 좋게 나눴어요.

미얀마, 라오스 셀프트래블을 쓴 부부 작가의 책입니다. 베트남에서 특히 핫한 여행지인 다낭, 호이안, 후에, 나트랑(현지에서 부르는 이름은 냐짱)만 집중 수록해서 오히려 더 실용적이기도 하네요.

 

 

 

완벽 휴양지로 부상 중인 다낭, 가장 아름답고 고풍스러운 도시 호이안, 왕조의 유적지 후에, 휴양지의 정석 나트랑. 무엇보다 다낭과 나트랑은 인천발 직항이 있어 5시간여 정도면 도착하니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넓고 넓은 한적한 해변,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에 꼭 가봐야 할 50곳에 선정된 아름다운 해안도로 하이반 패스. 세계 10대 케이블카로 손꼽히는 케이블카도 타봐야 하고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고도 차이, 가장 긴 싱글로프 케이블카라는군요.

 

 

 

2017년 2월 현지 취재한 정보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최신 정보로 여행 준비 든든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낭 나트랑 셀프트래블에서는 완전 저렴이 숙소보다는 3성급 이상 숙소를 중심으로 소개합니다. 저렴이 숙소는 자체 홈페이지나 현지에서 직접 하는 게 더 낫다고 하네요. 대신 고급 숙소나 투어 포함한 여행상품은 여행사를 이용하는 게 더 낫다고 하고요. 투어는 내용을 잘 확인하고 가격 비교하라고 합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손꼽히는 호이안. 동양의 베니스라고 불리는 호이안은 베트남 여행 중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베트남 중부지방 최고의 액티비티인 에코투어는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다 만족스러울 거라 하니 가족여행으로 제격일 것 같습니다. 기기묘묘한 동굴이 있는 오행산은 절대 놓치지 말라 하니 더 궁금해지네요. 햇살 좋은 정오쯤에 방문하면 최고의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호이안 올드타운 산책도 빠질 수 없습니다. 전통적인 분위기 철철 흘러넘치네요. 투본 강 옆에 위치한 남색 기와지붕, 색색의 벽은 엽서 사진 분위기처럼 멋지다고 합니다. 계획 없이 슬슬 둘러보면 좋은 올드타운입니다.

세계 커피 생산량 2위인 베트남 커피는 시장에서 파는 저렴이는 가짜도 많고 바가지 위험도 있다니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스타벅스에 공급되는 커피도 구입할 수 있고 위즐, 콘삭 커피 등 특이한 커피 원하는 분이라면 베트남 여행 시 꼭 챙겨야겠습니다.

 

 

 

왕조의 유적으로 유명한 후에는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경주 같은 역사 도시입니다.
후에 외곽 리조트에 머물려 느긋하게 즐기면 좋다는군요. 

 

 

 

해변과 고급 호텔촌, 휴양지의 정석인 나트랑. 머드 스파, 스노클링, 다이빙 등 해양스포츠와 스파를 즐기려면 나트랑이 제격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해상 케이블카도 있다니 흥미로울 것 같아요.

 

도시를 벗어나 자연, 유적, 온천, 테마파크를 즐기기 좋은 다낭, 나트랑, 후에, 호이안.
무인도를 연상시키는 자연 풍경은 물론 럭셔리함까지 갖춘 리조트들도 많아 휴양 목적 여행지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