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h, L. J. 지음 / Harpercollins Childrens Books / 2010년 3월

판매가 10,200원 : 586쪽 (4/27~6/4 포기)

 

뱀파이어 다이어리의 5번째이면서

The Return 시리즈의 첫번째 이야기예요.

 

뱀파이어에 관한 책이라 재미있을것 같아 5권까지 구매했는데, 더 이상 구매할 생각은 없고...^^;;

오디오북도 여기까지라 아마도 이쯤해서 정리할듯하네요. 워낙 시리즈가 많아서...

 

읽고 싶으면 도서관에 7권까지 번역이 되어있음으로 번역책으로 읽을까해요.

 

 

 

 

Return 2,3권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리즈만큼이나 원서와 국내서 표지가 완전 달라요.

국내서는 좀 더 소녀적인 취향으로, 원서는 좀더 성숙한 표지를 선택했어요.

드라마로 만들어지면서 드라마 표지로 바꿔서 출간되고 있고요.

 

 

 

 

뱀파이어 다이어리 'The Hunters' 시리즈

계속 해서 출간할 예정인가?? ^^

 

더 이상 읽을 생각은 없지만, 만약 나중에 도서관에 이 책이 구매되거나,

그후 시리즈가 번역되면 좀 더 생각해보겠지만...

 

 

 

드라마의 탓으로 난 왼편 나쁜 남자 데이먼이 더 좋아요.

오른편은 착한 남자 스테판, 스테판 옆에 있는 여자가 여주인공 엘레나.. 

 

 

 

 스테판 다이어리로 출간되고 있고... (왼편 스테판, 오른편 데이먼. 데이먼 수염을 깍으니 턱 각진게 확 살아나네...ㅎㅎ 아무래도 사진 잘못 찍은듯. 그래도 수염 없으니 좀 더 젊어보인다. 착해졌나?)

 

사실... 읽으면서 그닥 크게 매력적이다 생각되지 않았는데...

참 시리즈도 많이 나오네요.ㅎㅎ

 

 

아직까지 뱀파이어 남자 주인공으로 '수키 스택하우스'에 등장하는 '에릭'만한 캐릭터도 없어요.

'트와일라잇'의 에드워드도 찌질이로 만들만큼 '에릭' 멋져옹..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3-04-27 20: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벌써 뱀파이어 다이어리의 5번째군요.^^
저도 데이먼이 좋은데요.ㅎㅎ
너무 잘 생겼어요~ ㅋㅋ

보슬비 2013-04-28 13:00   좋아요 0 | URL
네. 5번째인데도 아직 특별한 매력을 못 찾았어요. ^^;;
그나마 이미 구입한 책이기도 하고, 오디오북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장르인지라 읽고는 있는데, 5권도 특별하지 않다면 더 이상 읽을 생각은 없어요.

그런데 시리즈는 계속 나오는것을 보면 인기는 있는것 같아요.^^
(국내에는 7권까지 번역되었더라고요.)

미드의 데이먼역을 맡은 '이안 소머헐더' 약간 느끼한듯하면서도 매력이 있어요. ㅎㅎ (알고보니 로스트에서도 나왔더라고요. )

그래서인지 실제 엘레나 역을 맡은 여주인공과 데이먼이 사귄대요.^^

아! 수지의 이상형이라고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