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오는 월요일 밤이네요. 덧붙여 바람도 부는데, 덥지 않아서 좋네요. 그치만 비가 많이온다고 하니, 그건 또 그렇군요. 오늘 페이퍼는 이것 저것 생각나는대로 골라서 씁니다.

 

 1. 은밀하게 위대하게

 - 6월에 개봉하는 영화의 원작이 되는 만화

 

(왼쪽부터)

은밀하게 위대하게1, 2, 슬럼버, 소설판

 

 

 

 

 오늘 뉴스가 나와서  찾아봤는데, <은밀하게 위대하게>라는 영화의 원작이 만화였더군요. 이 책입니다. 웹툰으로 연재되는 만화라고 해서 찾아봤지요.  북한에서 엘리트 요원으로 훈련을 받고 내려왔는데, 동네 바보형을 제대로 해내는 것이 주인공의 임무입니다. 주인공과 비슷한 처지의 요원들도 각자 임무가 있긴 합니다. 앞부분만 조금 봤는데, 바보 역할을 하기 위해 대단한 노력을 기울이는 부분이 재미있었습니다. 들은 이야기로는 진행될 수록 심각한 이야기가 된다고 하더군요.  영화 나오면 어떻게 될 지 궁금합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2012년/장철수/김수현|박기웅|이현우|손현주|

 

- 6월 5일 개봉이라고 들었는데, 앞으로도 계속 영화소개가 나올 것 같습니다. 근데 여기 영화소개엔 아직 개봉하지 않은 영화인데 왜 2012년으로 나오는지?? 

 

 

 

 

 

2. 정리, 정리, 정리는 계속하는 게 어려워요.

 

버리면서 채우는 정리의 기적
곤도 마리에 지음, 홍성민 옮김 / 더난출판사 / 2013년 5월

인생이 빛나는 정리의 마법
곤도 마리에 지음, 홍성민 옮김 / 더난출판사 / 2012년 4월

정리의 기술 세트 - 전2권
곤도 마리에.윤선현 지음, 홍성민 옮김 / 알라딘 이벤트 / 2012년 4월

 

 집안공간을 좀더 넓게 쓰고 싶으면 수납과 정리는 필요하죠. 쉽지는 않지만, 이 분야에도 전문가와 달인은 있습니다. 전작 <인생이 빛나는 정리의 마법>에 이어 신작이 나왔습니다. 한 번 정리해두면 그걸로 끝나는 게 아니라, 정리는 계속 이어져야 됩니다. 근데, 한 번 정리하는 것보다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쓰는 게 필요하다는 걸 생각하게 되죠. 어쩌면 정리라는 건 그 때부터 다시 시작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3. 무라카미 라디오, 다시 나온 첫번째 책

 

 저녁 무렵에 면도하기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권남희 옮김, 오하시 아유미 그림 / 비채 / 2013년 5월

하루키의 무라카미 라디오 3부작 세트 - 전3권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권남희 옮김, 오하시 아유미 그림 / 비채 / 2013년 5월

 

 얼마 전에 하루키 에세이 나왔는데?? 찾아보니, 1권이었던 무라카미 라디오가 새로 나왔던 거군요. 제목이 낯설어서 새로 신간이 나온 건가 했습니다. 전에는 수록되지 않았던 삽화도 있다고 하니, 관심 생깁니다.

 

 

 제가 요즘 조금 바쁘게 지내야 할 일이 생겨서 자주 와서 페이퍼를 쓰진 못할 것 같아요. 그래도 한 주에 한 번 정도는 뭔가 써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날이 더운데, 아직 열대야는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오늘은 조금 덥지 않지만, 비가 그치면 곧 한여름 더위가 올 거라고 하네요. 건강 챙기시고, 더운 날 잘 지냅시다. 여러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