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독서와 이지성이 만났다. 여자라면 힐러리처럼과 꿈꾸는 다락방을 통해 알고 있는 작가 이지성이 그의 멘티 정회일과 실제로 진행했던 독서 멘토링을 바탕으로 구성된 이야기. 책에 관한 내용이라서 그런지 더욱 구미가 당기단 말씀.읽어보고 싶다. 

 

 

 

 

세상은 모든 아이디어로 돌아가고 있을만큼 요즘은 창의성이 없이는.살아갈수가 없다. 그런 의미에서 게이츠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MS)를 세운 공동창업자 폴 앨런의 아이디어에 대한 열정과 도전 정신을 배워 새로운 시각 과 마인드를 갖어볼수 있는 좋은 기회이지 않을까? 

 

 

 

 

 

 

  아무리 좋은 생각도 밖으로 나오지 못하면 혼자만의 망상에 지나지 않겠어?  다양한 책들을 읽고 다양한 생각을 하는데 막상 표현을 못한다면 얼마나 답답한 일이야? 그래서 글쓰기는 참 필요한 일인것 같아. 그런 의미로 글쓰기의 모든것은 글을 쓰기위한 모든 감각적인 활동을 위한 훈련서 인것 같다. 

 

 

 

 

 

요즘같은 시대에 창의성을 키우기위해서 더더욱 얼마나 다양한 정보도 얻어야 하고 회사일과 접목하기 위해 고군분투해야하는지. 그런 모든 일들을 깔끔하게 처리하기 위해 공병호가 만나 업무의흐름을 5단계로 나눠 설명하고 있으니 보고싶지안이한가? 

 

 

 

 

언제나 사용하는 도구는 그 쓰임새로만 인식하곤한다. 의자는 앉아만 있는 기능을 생각하지만 의자로 책상 대용으로 혹은 책꽃이 대용으로 만들어 사용할수도 있다. 이런 사소한 생각의 틀을 깨지 못해서 늘상 구박만 받고 살던 내게 이 책은 눈에 띈다. 우리가 쉽게 범하는 오류9가지를 설정해 놓고 하나하나 조목조목 짚어간다면 읽어봐야하지 않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