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안철수의 생각을 읽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생각해보고 싶다.

 

 

 

 

 

 

 

 

 

 

 

 

칼럼니스트 임경선님의 에세이여서 기대된다. 엄마와 함께하는 딸의 이야기를 읽으며 감성을 느껴보고 싶다.

 

 

 

 

 

 

 

 

 

 

 

 주경스님의 이야기를 통해 마음을 천천히 쓰는법을 배워보고 실천하고 싶다.

 

 

 

 

 

 

 

 

집에 반려견을 키우고 있어서 동물과 교감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 읽어보고 싶은 에세이.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이라는 제목이 눈에 띈다.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이 책을 통해 배우고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라일락 2012-08-05 2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먼댓글을 잘못 다셨습니다. 그래서 에세이 주목신간에 노출되지가 않았습니다.
확인하시고, 먼댓글을 다시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