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8월 1주

 
언젠가부터 아이돌의 연기도전이 여기저기에서 두각을 일으키더니, 이제 아이돌이 연기를 한다고해서 놀라거나 하는일은 없어진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이돌들의 영화출연은 아직까지는 그래도 조금 드문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여기 멤버들의 대다수가 공포영화에 출연한 그룹이 있으니...! 바로 티아라입니다.

요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있는데,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역시 공포영화 한편쯤은 봐줘야 제맛이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들이 출연한 공포영화들을 모아보았어요. 


===========================================


 전직 아역배우의 위엄 - 은정

요즘에 아이돌들은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을 하는데요, 은정은 독특하게도 아역배우로 시작한, 연기자에서 아이돌가수로 변신한 보기드문 케이스에요.  
그렇다보니 연기를 잘할테고... 자연스럽게 드라마나 영화출연도 많이 하게된것같은데요-
은정은 공포영화 두편에 출연하였어요.



고사: 피의 중간고사 (2008.08.06 개봉)

사실 저는 티아라를 알고있었음에도, 고사라는 영화를 보았음에도....!
고사에 은정이 나온다는걸 처음에는 모르고있었어요.
그런데 동생이 말해주더라구요, 은정이 바로 귀신이라고!!!!!

영화검색으로 출연자를 보았을때도 조연까지가도 이름이 없는 은정.. 단역이름란에 있더라구요.

저는 은정양이 아역배우 출신이라 자연스럽게 연기를 하게됬을꺼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연기를 하기 위해서 이런 단역부터 차곡차곡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한것이구나-라는 생각이 드니까 은정양이 대단해보이고 응원해주고 싶어졌어요.

실제로 공포영화에서 "귀신"역이란 영화의 한가운데에 있는 역활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의 입장에서 보면 사람들을 죽이거나 하니까 안좋게 보이고.. 귀신분장으로 인해서 얼굴도 잘 보이지않고, 그러면서 힘은 많이드는 역활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런 역을 멋지게 해냈다는 점에서 박수를 보내고싶습니다.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2011.06.09 개봉)

화이트는 최근...이라고 해도 한달은 지났지만; 아무튼 올 여름 개봉한 공포영화지요.
고사에서는 귀신역을 맡은 은정양이 처음으로 주연을 맡게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은정양에게 딱 맞는 역활인것 같아요.
영화속에서 은정양은 현실에서의 은정양과 같은 걸그룹이지요.
걸그룹의 메인자리를 맡게되면 죽는다...! 이러한 내용의 영화인데 실제로 걸그룹인 은정양은 영화속 인물의 마음을 깊게 공감할수있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연기에 좀더 몰입할수있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드라마 드림하이에서도 가수를 꿈꾸는 학생으로 연기를 했었기에 그런점에서 연기하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었을것 같아요.
하지만 아쉽게도 크게 흥행은 하지 못한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래도 영화의 핵심 멜로디는 굉장히 기억에 남는 영화에요.



기생령 (2011.08.04 개봉)

멤버 효민양을 도와주기 위해서일까요?
까메오로 출연!ㅎㅎ



 은근슬쩍(?) 꾸준한 노력파 - 효민

이번에 처음으로 영화에 도전하는 효민.
TV예능프로그램들을 봤을때, 효민양은 노력파라고 하더라고요.
이미 드라마에서 연기를 해봤고.. 이번에는 은정양과함께 사극인 계백에도 도전한다는 효민양.
첫 영화데뷔가 공포영화가 되었네요. 노력하는 만큼 잘 해냈을꺼라 생각해요.



기생령 (2011.08.04 개봉)

최근 개봉한 따끈따끈한 공포영화 기생령.
구미호로 큰 인기를 끌었던 한은정씨와 함께한 영화에요.
효민양은 약간 이중인격인 성격을 가졌고 언니를 굉장히 좋아하는 동생의 역활을 맡았어요.

예능에 나와서 비명지르는 연습을 많이 했다고 했는데....
영화를 보면서 얼마나 맛깔나는(?) 비명을 지르는지 확인해보셔도 좋을것같고요,ㅎㅎ 

저는 이 영화의 설정이 제 취향이랑 맞는 편이라 굉장히 흥미진진한 영화라고 생각해요.

개봉시기는 한달정도 차이나지만.. 어쩌다보니 같은 티아라멤버인 은정양과 올 여름 공포영화에 함께 도전하게되었는데 누구의 공포연기가 더 잘어울리는지 비교해보는것도 영화를 보면서 또다른 재미인것 같아요.



 티아라 막내의 도전 - 지연

지연은 티아라내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는 멤버가 아닌가 하는데요,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기안죽고 굉장히 잘 하는것같아요.
예능에도 많이나오고 드라마에, 첫영화에서 바로 주연의 잘까지 꿰찬 지연..!
당찬 막내인것 같아요.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2010.07.28 개봉)

하이킥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은 황정음과 윤시윤이 함께한 고사 두번째이야기.
저는 영화를 보기전에 예고편만 보고서 범인이 누구인지 맞췄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난 인기가 있던 하이킥의 히어로인 두사람의 출연과 티아라 지연의 주연에도 불구하고 크게 인기를 끌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주제는 티아라 멤버들의 공포영화 도전기! 
이것에 초점을 맞춰보면, 고사 첫번째 이야기에서는 은정양의 출연, 
고사 두번째 이야기에서는 지연양의 출연, 게다가 두사람 모두 고사라는 공포영화로 스크린데뷔.
이런 의미에서 그녀들에게 고사라는 영화는 의미가 클것같아요.

영화를 보신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마지막에 고사 세번째이야기를 암시하지요.ㅎㅎ
혹시 고사 세번째 이야기에서는 아직 영화에 출연하지 않은 다른 티아라 멤버가 나오는 것은 아닐까- 하고 혼자서 조심스레 추리해봅니다. 왠지 기대되네요.^^ㅎㅎ


 나도 공포영화 찍었어!!!! - 보람 

지금 검색을 해보고 알게된사실....  
보람양도 고사 두번째 이야기에 '지애'라는 캐릭터로 출연을 하였네요..!
단역이었다는데, 사실 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_@ 다시 한번 봐야겠어요......
어쨋든 이것으로 확정된 사실 하나.
티아라에게 "고사"라는 영화는 엄청난 의미가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2010.07.28 개봉)



================================================================================== 

같은 멤버들끼리 함께출연한 영화들이 많네요..!
앞으로 더 다양한 장르에서도 만날수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