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서울에 담긴 문학가들의 흔적을 쫓아가보는 시선이 있습니다. 

서울에는 문학가가 없다고.. 문학의 흔적도 없다고.. 

지레짐작하고.. 아쉬워만 했는데.. 

그 생각을 바꿔줄 수 있는 좋은 책이 나왔습니다.  

이 책을 읽고나면.. 

서울에 대한 애정이 더 커지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책여행책.. 

제목부터 눈길을 잡아끄는 책입니다.. 

세상은 한권의 책... 

그 책을 다 읽기 위해선 떠나야 하는 것일까요.. 

여행 에세이 부분에선 유명한 작가가.. 

도대체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어 이런 재밌는 제목을 붙였을지.. 궁금해집니다..  

 

미슐랭 가이드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주목한 곳이 아닐까 싶은... 

그만큼... 도쿄는 식도락의 나라가 아닐까 싶습니다. 

긴 시간에 걸쳐 한 곳에서 꾸준히 맛을 지켜나가는 사람도 많고, 

자신의 음식에 모든 것을 거는 장인도 많은 곳이 도쿄지요. 

그 곳의 음식이야기라니... 관심이 생깁니다. 

 

 

 

왠지 제 여행의 취향이 나타나는 추천이 아닐까 싶습니다만.. 

저는 이렇게 아티스트들의 고향, 혹은 그가 그림이나 소설 속에서 묘사한 장소, 그가 살았던 장소로 떠나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 책을 보고 싶을수밖에 없지요. 

사람마다 자신의 마음에 드는, 혹은 영감을 자극하는 장소가 하나씩은 있을 듯 한데, 그 곳이 어딘지 살짝... 엿보고 싶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날씨 때문에.. 

쌀쌀해진 날씨에... 떠오르는 건 퀼트.. 

그래서 추천해 봅니다. 

퀼트... 하면 저는 따스함부터 생각이 나는데요.. 

그런 퀼트의 세계에 입문하기 위한 도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퀼트로 이렇게 다양한 것을 만들 수 있다니.. 

놀랍기만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