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하루 10분 엄마놀이
아이가 태어나기전에는 하루종일 아이와 함께 하는 노는게 힘들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아이가 커 갈수록 매일 함께 있는 사람은 엄마이고 책을 읽어주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주고, 산책을 하면서 이것저것 이야기해주지만 아직 어린 아이는 알아듣는 듯, 알아듣지 못하는것 같고 집중력이 높지 않아 늘 내가 잘 못놀아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게 한다. 그리고 매일 놀아주는 것에 조금씩 한계를 느끼게 된다. 그런 나 같은 초보 엄마들을 위한 <하루 10분, 엄마놀이>라는 책이 나왔다.
바쁜 워킹맘에게도 나같은 전업주부에게도 아이와 함께 10분만이라도 기억에 남는 놀이를 해주고 싶어 이 책을 추천해본다.
엄마가 편해지는 살림정리법
어딜가나 요즘은 참 정리 잘하는 주부가 대세인것 같다. 잘 버리는것도 잘해야하고 잘 정리하는 집이 오히려 돈도 잘 벌고 알뜰한 사람인것 같다. 아이를 키우다보니 오히려 평소보다 정리하는게 더 힘들어졌다. 아직 어리기도 하지만 조금씩 습관을 잡아가야할텐데 엄마부터가 제대로 정리하는 법을 모르니 아이에게 제대로 정리하는 법을 알려줄 수 있을까? 정리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에게 <엄마가 편해지는 살림정리법>을 추천해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