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최근 비가 한차례 내렸지만 오늘도 또 한번 내려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흐린 하늘을 보고 있으니 장마가 찾아올 때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이 든다.
가뭄에 단비가 될 책들을 살펴보았다.
장마를 기다려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덥지 않은 여름을 기대하며 천천히 오라고 말해야 하는 건지.
경제 서적을 살펴보면서 여름을 기다려야겠다!

 

 

 

 

서른셋 싱글 내집마련

 

독특하게 꾸며놓은 집들을 보면 저절로 탄성이 나온다. 그러나 나는 집안 꾸미기보다도 실제적인 집 구매에 더 관심이 많다.
2년마다 집을 옮겨가야 하는 입장이다 보니 어떤 방법적인 것을 통해 집을 마련되었는지 무척 궁금하다.

그리고 집 계약의 세세한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다고 하니 나에게 어울리는 책이 아닐까 싶다.

 

 

 

 

 

포퓰리즘의 거짓 약속 

 

대선을 앞두고 출간이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읽힐 수 있을 것 같다. 다른 나라의 사례를 살피면서 실제로 우리가 가야 할 방향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포퓰리즘이 가져오는 미래에는 어떤 마음으로 준비를 해야할지 그 한계와 전망을 듣고 싶다.

 

 

 

 

 

 

스마트한 생각들

 

저마다 생각의 틀을 깨고 싶어한다. 그리고 그 댓가로 나름의 판단을 내리면서 자신이 유지할 수 있는 것들을 계속해서 이어가길 원한다.
특별한 생각들이 그 안에서 판단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건 이 책을 보고 효과적으로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고 성공할 수 있는 사례를 보고 싶다는 생각 때문이었다.

나와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들의 말을 끄집어 내는 그 방법을 알아가고 싶다.

 

 

 

 

 

 

원클릭

 

아마존닷컴은 현재를 읽어낼 수 있을 것 같다.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 그 비밀의 문을 열어보고  이 책을 통해 클릭을 한번으로 모든 것이 통하게 되어 있는 시스템의 실체를 살피고 싶다. 이 책은 아마존 닷컴의 오늘을 담아냈다고 생각한다. 그가 들려주는는 경영의 모든 것.
그 이야기에서 성장과 최고의 질을 끌어 올린 순간을 만나고 싶다.

 

 

 

 

 

 

콰이어트
다양한 실험에서 얻은 결과로 우리가 가진 특징과 성격을 규정하고 성과를 내기 위한 창의성은 과연 어디에서 오는지를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 모든 것이 발휘되고 있는 그 시작점을 살피는데 유용하리라 생각된다.

침묵과 조용한 것 사이에서 모든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는 여러가지 특징을 따져보고 서로를 이해하는 첫 걸음으로 이 책을 보고 그 미묘한 차이를 느껴야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2-07-07 10:0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07-17 09:1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