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텔레비전을 통해 그녀의 프레젠데이션을 본 적이 있다. 그런 그녀가 우리들에게 노하우를 공개하고 그녀만의 프로 의식을 전해준다고 한다. 섬세하면서도 또렷한 말씨가 기억에 오래도록 남았었는데 어떤 이야기로 꾸며져 있을지 무척 기대가 된다. 또한 그녀만의 비범이 과연 무엇인지이 책을 보면서 알아가고 싶다.

 

 

 

 

 

 

 

 

공정하게 이루어지는 시장의 모습인지. 또한 인간의 상태를 어떤 식으로 바꾸어 놓았는지 이 책을 보면서 과정을 통한 성과와 함께 시장에 미친 여러가지 요소들을 읽어내고 싶다. 정의가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저자의 눈에 비친 시장의 문제와 그 해결 방안을 이 책을 통해 들여다 보고 싶다. 결과론적인 문제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보면
그 곳을 구성하는 사람들의 공정성도 재고해보아야 할 것이다.

 

 

 

 

 

 

 

스마트 폰이 세상을 뒤덮고 있는 요즘, 우리의 삶은 어쩌면 여러가지 요소로 방해를 받고 있다. 나은 삶을 산다는 것은 과연 무엇이며 집중을 해야 할 때 자신의 고민은 저절로 사라진다고 생각한다. 한치 앞도 볼 수 없이 바쁜 요즘 나만의 일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다. 그 흔적을 이 책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해소가 될 수 있다면 좋겠다.
암울한 미래가 아닌 내가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싶다.
이 책을 읽으면서 그런 부분에 신경 써서 생각을 해 볼 것이다.

 

 

 

 

 

 

 

 

타고난 리더가 있고 목적없이 그 말을 섬기는 사람들이 있을까 무엇이 중요하고 무엇을 버려야 하는지 일을 하면서 무척 궁금할 때가 있다. 시작과 과정, 그리고 끝의 결과 속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되새겨보고 나를 돌아보고 싶다. 이 책은 내가 지니고 있는 두려움을 조금이나 떨쳐버리게 해 줄 것 같다. 그리고 효과적으로 일을 해 갈 수 있는 희망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누구가와 이야기하면서 그 사람과 소통이 된다고 느낀 순간이 있다. 그때의 희열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컸었다. 말을 잘하고 누구보다 앞선 느낌을 지니고 싶을 때 이 책을 읽으면 좋을 것 같다. 나에게 필요한 실제적인 측면에서 많은 도움이 되어줄 것 같다. 연습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