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최고의 강의 그리고 가장 비싼 강의를 하고 있는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의 저서라는 것에 눈길이 간다. 언제나 그의 강의엔 사람들로 꽉 찬다는 소문을 들어 익히 알고 있었다. 그리고 그의 강의가 세계적으로 유명해질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이 책 한권을 읽으면 모든 것을 알게 되지 않을까 싶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이 책을 펼쳐봐야할 때인 것 같다.
 


  

 

 SERI 전망 2012

삼성경제연구소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전하는 다양한 의견들과 핵심 이슈에서 뽑아낸 주요 트렌드는 언제나 흥미를 끌기에 충분한 소재인 것 같다. 위기 속에서 2011년을 돌아보고 2012년을 맞이한다면 재정위기의 사회를 극복하는데 여러모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창의적인 생각을 가슴에 품고 우리가 걸어갈 길을 다시금 재정비한다면 불안한 마음이 조금은 누그러지지 않을까
핵심이슈를 통해 나의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으로 삼고 싶다. 

 

  

 

 

지금 실행해야 할 미래전략 5가지  

혁신을 이루기 위한 원칙과 구체적인 5가지의 미래 전략은 나를 관리하고 내 계획을 수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책에서 이야기하는 것을 기준으로 여러가지 전략을 세운다면 미래에는 기분 좋은 일이 생기지 않을까 싶다. 이 책에서 제안하는 여러가지 것들을 내 것으로 만들고 싶다.

 

  

 

 

 

5년후 중국

중국에 대해 관심이 참 많다. 사실 우리에게 미칠 영향에 대해 커다란 관심을 갖고 있다. 이 책에서 내놓은 분석들은 그래서 새로운 중국을 알아가는 기회가 될 것이며 생생하게 내다본 중국의 모습을 한 눈으로 살펴볼 수 있는 길이 될 것이다. 5년이란 시간과 중국의 성장은 어떻게 될지 저자의 전망을 듣고 새로운 계획을 준비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