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자주 먹는 샌드위치, 토스트, 카나페부터 빵을 이용해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샐러드나 스프, 그라탕 같은 아이디어 레시피까지 가득하다. 때로는 바쁜 아침의 간단 아침밥부터 느긋하고 여유로운 주말 브런치까지, 이제 상황과 목적에 따라 맛있는 빵 요리 레시피를 즐겨보자.

 

 

 

 

 

 

 

 

 

 

 

오랫동안 세밀화를 그려 온 작가가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야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익숙한 풀꽃만을 모아 그린 세밀화 그림책이다. 오로지 실제 관찰을 통해 가장 사실적인 들판과 꽃의 모습을 수려한 세밀화로 전달한다.

 

 

 

 

 

 

 

<동화 작가 채인선과 함께하는 365 글쓰기 다이어리>의 개정판. 일기 쓰기는 초등학생 어린이와 학부모의 최대 고민거리 중 하나인데, 이 책에는 매일매일 일기에 옮겨 쓸 수 있는 글감이 날마다 한 편씩 담겨 있다.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그날그날에 맞는 다양한 글쓰기 소재들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의 생활 속 무심코 틀리기 쉬운 국어를 웃음 빵빵 터지는 쿠키들의 폭소 에피소드를 통하여 재미있는 만화로 보여줌으로써 학습 부담감은 줄이고, 머리에는 쏙쏙 들어오는 웃음 만점 국어학습만화이다.

 

 

 

 

 

 

새 학기를 맞이하여 이번달은 아이의 책 위주로 한 번 찾아보았다. 아이가 좋아하는 게임 캐릭터로 출간된 책이 눈길을 끈다. 아이가 좋아할 법한 책이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나를 위한 요리책.

2월에도 정말 마음에 드는 책들이 많이 출간되었다. 책만 보면 욕심쟁이가 되어버리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6-03-07 14:32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