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어머니가 차려 주시는 정성 가득한 밥상을 떠올리며 간단한 요리라도 직접 만들어 보려 하지만, 어떻게 맛을 낼지 막막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 책을 주목해 보자. 직접 만들어 더 건강하고 맛있는 만능양념 & 홈메이드소스와 이를 이용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특별한 재료를 사용하지 않아도 양념을 맛있게 하면 엄마의 손맛을 낼 수 있다. 특히 양념을 비율로 알아두면 여러 가지 양념 간의 균형을 잘 맞출 수도 있고, 언제 만들어도 똑같은 맛을 낼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로 얼마든지 응용 가능한 것이 큰 장점.
 
 

 

 

 

 

 

365일 반복되는 골치 아픈 메뉴 고민의 쳇바퀴에서 벗어나게 해줄 1식 4찬 30일 레시피를 공개한다! 마트 세일 정보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어떻게 하면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만들까 고민하는 대한민국 평범한 주부의 시각에서 탄생한 생활밀착형 레시피를 만나보자.
 


 

 

 

 

 

 

 

타이완 교육부 인권 교육상 수상작. 신즈 아빠가 전과자라는 이유로 겪게 되는 편견과 차별이 아들 신즈에게 대물림되는 모습을 통해 아이들 세계에서 일어나는 편견과 차별의 문제는 대부분 어른들의 그릇된 말과 행동에서 비롯됨을 보여 주는 책이다.
 
 

 

 

 

 

 

 

 

 

Why? 초등과학학습만화 시리즈 60권. 우리가 왜 밤이 되면 잠이 오고 아침에 깨어나는 것인지 과학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따라서 뇌가 어떻게 낮과 밤을 구분하여 활동하는지, 자는 동안 우리 몸에서 어떤 신비한 일들이 일어나는지 등을 알 수 있다.
 
 

 

 

 

 

알라딘 신간평가단을 통해 요리책을 자주 접하다보니, 어느 새 나도 요리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요리책에 수록된 요리를 하면서 요리에 자신감이 좀 생기는 듯 했지만, '오늘은 머 해먹나?'하는 고민은 여전하고, 요리책에 없는 요리는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양념만 잘 안다면 다른 요리도 잘 할 수 있을텐데... 

그래서 양념에 관한 책과 내 고민과 어울리는 책을 골라보았다.

더불어 아이가 좋아하는 과학책과 재미있는 책 제목인 동화책도 함께 찾아보았다. 아이가 좋아하는 분야를 통해 독서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