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을 둘러보다보니 이런게 하고싶다.

1.
상미네수제청북카페
-책도 팔고 원화도 전시하고 수제청도 팔고 그림책글쓰기 강의도 하고 간간 프리마켓도

건물도 많고 돈도 많아 임대료 필요없는 분 계시면 저 카페하나 빌려주세요 ㅎ

2.
제주나 부산에 무인 1인 게스트하우스 하고싶다
(박정섭 작가님 따라해보기 로망)

조용히 혼자 묵고가는
주로 내가 갈거같다.

내가 솔로였다면 아마 빚을 내서라도.

3.
펜션에 가서 콕 박혀있는 여행하고 싶다(여행 맞나)
주인이 하도 안나와서 뭐하나 보니 자고 있는. 그런거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