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형제가 들려주는 독일 옛 이야기 - 완역 옛이야기 그림책 2
그림 형제 지음, 최나미 외 그림, 김재혁 옮김 / 웅진주니어 / 2001년 12월
평점 :
품절



프랑스 옛이야기에 이어서 연속으로 다 읽었다.
프랑스 옛이야기 보담은 좀 그림이 맘에 안 들었다.
교훈 또다른 교훈도 없고..
하지만 그림 형제의 옛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는 면은 좋았다.
여섯 명의 하인과 세 개의 깃털은 내가 몰랐던 내용이라 신선했고
나머지도 내가 알고 있던 거랑 좀 다른 부분이 있어서 재미있었다.

아직 아이들에게 읽어주지는 못 하지만 그냥 엄마가 보니까 뭔가 해서 둘다 한번씩 표지를 확인 하고 가는 모습이 인상적이기도 하고...
5살 둘째 아이는 그림을 보고 만화냐고 묻는다...

어린이와 가정을 위한 동화의 86편 제 7판 중에서 8편을 선별을 해서 완역을 한 책이다.

옛이야기의 중요성 때문에
완역본을 읽어야 된다는 목적의식 때문에
얼른 나머지 시리즈 3 영국편도 얼릉 읽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