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화의 사기 2 : 무엇을 위해 죽을 것인가 장자화의 사기 2
장자화 지음, 전수정 옮김, 사마천 / 사계절 / 2017년 12월
평점 :
절판


드디어 흥미진진자라진진자라가 돌아왔습니다.

근데 2권은....이제 인물 위주의 이야기입니다.

1권에서부터 그냥 쭉~쭉~이야기가 흘러가나 했는데... 갑자기 춘추전국 시대 ㅋㅋㅋㅋ....

3권은 주제가 뭘지 모르겠고요...

일단 2권에 대한 이야기를 해봅시당!!!

이제 처음엔 관포지교 그니까 이제 제 환공의 이야기와 관중, 포숙아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좀 아는 이야기가 많긴 한데 재미있으니 그냥 넘어갑시다(재미있으면 됐지...)

관포지교는 여러분도 어느정도 알고 계실겁니다.

근데 이게 짧다보니 뭔가 대충대충 있긴 합니다. 대충 요점만 정리하고 넘어가지만 재미있어요!(계속 언급하지만 그냥 상.당.히 재미가 있지 않지 않지 않지 않아요)

네! 중이공자 나와줘야쥐!! (춘추전국 에기하면 나오는 인물:공자, 중이 공자, 오자서, 초 장왕, 제 환공ㅋㅋㅋ)

근데 중이의 이야기는 솔직히 말해서 재미없거든요.... 그냥 넘어갑시다!!@@$#%$^$%(^$^$@%$%

초 장왕.... 저는 제 환공이 더 좋긴 한데.... 아빠가 좋아할 스타일....ㅋㅋ...(여러분은 춘추전국 시대에서 어떤 나라가 가장 좋은가요?)

하여튼 초 장왕은 뭔가 무례하고 사치스럽지만 충고는 잘 듣는 와.... 정말 공부잘하고 노는것도 잘할 인싸 친구 ㅎㄷㄷ

오자서, 조돈은 넘어가고 이제 조씨가문.....  넘어가고(넘기는 이유는 재미가 없어서...)

공자 ㅋㅋㅋㅋㅋ 근데 공ㅋㅋㅋ자는ㅋㅋㅋ너무 간단하게 설명을 해 놨어요.ㅋ

음... 공자 원래 이야기가 좀 길어서 그런지 압축에 정도가 심했습니다.

(공자분량 삭제)

소하! 장량!! 은 이야기 할게 좀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초한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인물 3인을 뽑으라면 장량, 소하, 한신 순 인데요.

(뭔가 한신은 안 멋있음)

이 초한지는 항우 빼고 거의 뭐 삼국지처럼 장수들이 1대1이 아닌 우르르 달려와서 !#@!$@#*%#*%#%*#$난장판을 벌며 규칙따위 없이 싸우는 거라 장수가 별로 중요하지 않고 중심이 돼지 않더라고요....(그냥 삼국지 보세요)

(한마디로 초한지는 병력수로 싸우는 거다....ㅋㅋㅋ)

주 그

아 런

부 데

는 주

    아

이 부

해 이

가 야

안 기

돼 는

서 대

그 체

냥 뭔

넘 이

어 야

갈 기

까 죠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