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안철수의 말 한마디가 김제동을 웃게한다

 

우리시대, 대표적인 소통의 전문가들이 한권의 책에 모였다. 

과연 그들이 가진 소통의 비결은 무엇일까...? 궁금하다. 누군가를 설득하고, 감동시킬수 있다는 것은 아주 대단한 능력이니깐 말이다. 이 책을 통해 진정한 소통의 의미를 생각해보고, 그들처럼 나도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다- 

 

 

 

 

 

 

 

 

 

 

2. 미치지못해 미칠 것 같은 젊음 

 

10년전의 [사자같이 젊은 놈들]의 개정판이라고 한다.

진짜 저자의 말처럼 10년 전이나 후나 우리가 고민하고 방황하는 것은 달라지지 않은거 같다.

새해를 맞이 했지만... 여전히 나는 그대로인 것만 같은, 괜한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는 이들에게 이 책은 작은 구멍을 내주지 않을까...?

 

 

 

 

 

 

 

 

 

3. 내 가슴을 다시 뛰게 할 잊혀진 질문

 

제목만으로도 무한한 궁금증을 갖게해준 책이었다.

과연 우리가 잊고 있었던 질문은 무엇이었을까...? 그리고 그 질문들이 가슴을 뛰게 해줄까...? 책을 읽기도 전에 여러 생각을 하게 했다. 조금은 종교적인 색채가 뭍어나는 책이지만, 그래도 살면서 한번쯤은 고민했던 이야기들이지 않나 싶다- 

 

 

 

 

 

 

 

 

 

 

4. 오늘을 살기 위하여

 

내일을 위해 살기보다, 오늘 하루를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

하루의 시작을 책임감있게 열어줄 수 있는 이 책이야 말로, 새해와 너무나 잘 어울릴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왠지 이 책이라면, 내가 계획한 일들이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도와줄 것만 같은니깐 말이다-   

 

 

 

 

 

 

 

 

 

5. 그리고, 행동하라

 

29인의 여성 멘토가 전하는 특별한 이야기. 몇년째 계속 계획만 세우고 움직이지 않고 있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한마디!!

바로, 행동하라-

아마 이 책속의 여성들도 그렇게 말하고 있지 않을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