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은희경의 <생각의 일요일들>  

사실 은희경 작가는 내가 좋아하는 작가 중 한명이다. 그래서 그런지 그녀의 책 소식이 들려오면 가슴이 두근두근거린다고 해야할까...? 마치 내가 그녀를 처음 접했던 그 시간으로 돌아가는거 같기도 한게 기분좋은 설레임을 준다. 이번에 출간되는 이 책은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은희경 작가의 소소한 일상에서부터 출간된 책들 내용까지...과연 그녀는 어떤 모습으로 나에게 다가올지 기대된다.

 

 

     

  

  2. 곽재구의 <우리가 사랑한 1초들>

사실 이 책은 책 제목에 확~ 끌렸다. 아무래도 나는 다시 사랑이 하고 싶은건지도 모르겠다. ㅋㅋ만약 내가 사랑을 한다면...내가 사랑한 1초들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살짝 상상해보면서 괜히 혼자 얼굴이 붉어졌다. 저자가 쓴 사랑의 순간들은 어떠할지 궁금하다.  

 

  

 

  

 

  3. 김원의 <좋은건 사라지지 않아요> 

월간 <페이퍼>의 가장 큰 공헌자인 그가 새 책을 출간했다. 이유불문하고 꼭 읽어보고 싶은 책이랄까...? 아무래도 내가 페이퍼의 애독자라서 그럴지도...ㅋㅋㅋ 

 

 

 

  4. 노동효의 <푸른 영혼일 때 떠나라>  

내 영혼은 과연 무슨 색일까...? 적어도 푸른색을 아닐거 같다는... 이 책을 보는 순간 느꼈던 생각이었다. 조금 생소한 저자지만, 묘하게 끌리는 책이다. 

 

 

 

 

    

  5. 정혜윤의 <여행, 혹은 여행처럼>

늦은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나에게 이 책은 꼭 가지고 가고 싶게 만드는 책이었다. 여행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암튼, 내가 알고있던 정혜윤이라는 그녀가 이번엔 나를 어떤식으로 편안함을,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줄지 기대해보고 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11-08-08 14: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쟈스민님 :)

제가 읽고 싶은 책이 참 많네요 ㅎㅎ
은희경 작가님, 정혜윤 작가님 모두 애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
은희경 작가님의 책은 <새의 선물> 이후로는 애써 찾아보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 이야기가 너무 좋아서 그랬는지... 이 참에 에세이로 다시 시작해보렵니다!

비가 많이 오는데 비조심 하시길 ^^

까칠한모과양 2011-08-08 19:21   좋아요 0 | URL
수다쟁이님,
저랑 통했나봐요~ ㅎㅎㅎ
사실 저도 은희경작가의 <새의선물>을 읽고 팬이 되버렸거든요- 이번에 새로 출간된 책은 그동안 못보던 그녀의 마음이 담겨있다고 하니 조금 설레이는 시작이 될거 같아요^^

수다쟁이님도 강한 바람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