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1.  

연예계에서 나이와 세대를 불문하고 정말 다양한 인맥을 가지고 있는 김제동! 그의 첫번째 책이 출간되었다. 사실 이 책이 그의 첫번째 책이라는 점에서 조금 놀라기도 했다. 충분히 그라면 많은 책을 출간하고도 남았을텐데 말이다. 게다가 이 책에서 소개된 사람들은 김제동이 직접 만나고 인터뷰한 내용이라고 한다. 어떤 사람을 만나던간에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높일 줄 아는 그가 이들과는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 궁금하다.  

 

 

 

2.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여행작가 중 한분이다. 5월 황금연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그녀의 책은 아마도 휴식처가 되어주지 않을까싶어 선택했다. 특히 이번책은 그동안의 책들과는 달리 사랑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는듯 싶다. 혹시  사랑에 목말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녀의 이번 책은 갈증해소제의 역할을 해줄거 같다. 음...아니면 염장질일수도....ㅋㅋㅋ 

  

 

   

3.  

이 책은 5월 가정의 달과 어울리는 책이 아닌가 싶다. 엄마는 언제나 내곁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우리들에게 이 책은 현실을 알려주고, 다시금 깨닫게 해주는거 같다. 나중에 해야지하면거 미루지말고, 지금 우리 곁에 계신 엄마를 아낌없이 사랑하고, 그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라고 말이다. 

 

 

 

  

 

4.   

사실 나는 자전거를 못탄다. 그래서인지 자전거로 세상을 건넌다는게 어떤 기분일지 상상이 안된다. 하지만 여자 혼자서 자전거로 여행을 한다는 사실은 묘한 흥분감을 안겨주었다. 과연 자전거와 떠난 여행은 어떤 느낌을 줄지 궁금했다. 비록 자동차보다는 느린 속도지만, 자전거 페달을 밟으면서 주변의 공기와 자연을 확실하게 느낄수 있지 않을까 싶아. 왠지 이 책을 읽고나면, 자전거를 배워야겠다고 나설지도 모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