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탁 혹은 광고!  
부끄럽지만 제가 "평화박물관건립추진위"의 운영위원이란 직함을 하나 더 달고 있습니다.  평화박물관건립추진위는 우리들 가슴 위에 평화를 위한 작은 공간을 하나씩 마련하자는 모토로 운영되고 있으며 반전평화활동은 물론 우리 사회 내에 소외된 이들을 위해 적극적인 평화의 개념으로 활동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오랫동안 평화박물관건립추진을 위해 활동해온 홍순관 선생과 평화박물관건립추진위에서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오셔서 좋은 공연도 감상하시고, 후원활동에도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tella.K 2009-03-09 1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일 하시는군요.
홍순관 씨가 이런 일도 하시는 줄 예서 첨 알았네요.
예전에 이 분 노래 참 좋아했는데...^^

바람구두 2009-03-09 16:28   좋아요 0 | URL
고맙습니다. 부끄럽게도 저는 홍순관 선생 노래를 한 번도 들어보질 못해서 이번에 한 번 듣겠네요. 다만 홍순관 선생 첫 인상이 컨츄리 꼬꼬의 탁재훈 씨와 닮았단 생각은 했아요. 흐흐

stella.K 2009-03-09 19:00   좋아요 0 | URL
ㅎㅎ 웃겨요.
아주 오래 전 홍순관 씨를 TV에선가?
어디서 얼핏 본적이 있었죠.
컨츄리하게 생긴 건 맞는 것 같아요.
어찌나 수수하시던지...!ㅋ
그날 가면 바람구두님 뵐 수도 있겟네요.
가 보고는 싶은데 될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좋은 성과 있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