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땅 시스란 파우더 팩트 - 20g
예미지화장품
평점 :
단종


 

나는 화장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별로 부지런하지 않기도 하지만 화장을 잘 못한 게 가장 큰 이유이다.

특히 색조화장이라는 걸 잘 못해 눈썹 그리고 입술 칠하는 걸로 화장을 마무리하는 게 화장 끝이니 피부라도 자연스럽게 정리하려고 노력한다.


요즘은 나이인지라 세수하고 바로 스킨, 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얼굴이 땅기고 까칠하다.

거기다 겨울이니 푸석하고 까칠한 얼굴에 신경을 쓰다 보니 좀 바르는 게 많아 졌다.

스킨->로션->아이크림->에센스->영양 그림까지 발라주신다.

이렇게 바르면 피부는 촉촉하고 좋은 데 얼굴이 심히 번들거리게 되는데 그건 내가 제일 싫어하는 얼굴이다.

그래서 고른 게 파우더 팩트다.

 

SISRAN(시스란)이  SKIN(피부)+INSURANCE(보험)의 합성어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간직하고픈 여성에게 주는 웰빙 화장품이라니 한 번 믿고 두드려 보았다.

먼저 용기를 살펴보자면 내 얼굴을 다 비춰볼 수 있을 정도의 큰 거울과 용기에 부착되어 잇는 안쪽의 뚜껑이 맘에 든다.

저번에 섰던 팩트의 따로 떨어져 있어 나중에는 어디로 간지 모르게 없어진 경험이 있어 붙어 있는 게 참 맘에 든다.


칙칙한 피부를 숨기기 위해 파운데이션 살짝 바르고 톡톡 몇 번 두드리면 피부의 번들거림은 사라지고 뽀얗고 잘 정돈된 피부가 등장한다.

두껍지 않고 피부에 착 밀착되는 게 자연스러운 화장으로는 그만이다.

거기다 화장이 오래가는 편이다.

차가운 겨울바람에 내 놓은 얼굴은 따뜻한 실내로 들어가면 그 번들거림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데 살짝 두드려만 줘도 뭉치지 않고 다시 뽀송뽀송해진다.

향기도 진하지 않아 아마도 오랫동안 사랑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