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cy Jackson and the Olympians, Book One the Lightning Thief (Percy Jackson and the Olympians, Book One) (Paperback) Percy Jackson and the Olympians (Paperback, 미국판) 1
Rick Riordan 지음 / Miramax / 200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러니까 내가 지금 동화를 읽을 군번인가 싶다.  

동화라 해도 해리포터 같이 어른도 읽을만한 동화도 아니고^^  

그 보다 한 단계 아래, 우리 나라 같으면 중학년 (저학년, 고학년 말고) 수준의 동화 정도 되겠다.  

 참...키스씬 하나 없는, 애정 라인 하나 없는 책 보는 것도 오랜만이다.  

트와일라잇만 해도 키스 이상 묘사가 안 되는 young adult 소설이지만  

결국 애정 라인이 골자가 아니던가.  

그런데 이런 어린애 책을 읽으며 랄랄라~ 즐겁게 밤을 새가며 읽었다.  

그리스 로마 신화, 난 원래 좋아한다.  

어릴 적 안네의 일기에서 안네가 그리스 로마 신화에 환장하는 것을 보고  

700원 짜리 삼중당 문고로 토마스 불핀치의 그리스 로마 신화를 모아  

읽었던 이후....늘 좋아했다.  

더구나 문명의 중심이 그리스 로마에서 뉴욕으로 바뀌어서  

올림푸스 역시 미국으로  바뀌었다는 설정 역시 매력적이지 않은가.  

신과 인간 사이에 태어난 반신인 주인공 퍼시(페르세우스)의  

모험담이 전 미국을 가로지르며 펼쳐진다.  

(현재 4권까지 읽었다.....)  

메두사의 자매인 나머지 고르곤과  

지옥의 문을 지키는 헬하운드와  

복수의 여신 퓨리스가  

현대 사회에서  어떤 모습으로 가장을 하고  

일반인들 가운데 숨어사는 지 궁금하다면  

읽어보시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